본문 바로가기

DAILY/FOOD & COFFEE

[충무로 맛집] 백종원 골목식당 함박스테이크 - 필동 코너 스테이크

 

충무로 코너스테이크

 

 

 

요즘 백종원의 골목식당을 즐겨보고 있어요ㅎ-ㅎ

충무로는 거의 초창기때 나왔었는데요 !

스테이크, 국수, 떡볶이집이 생각나네요

국수집이 엄청 기억에 남아서 꼭 가보고 싶었었는데ㅋㅋㅋ

 

뚝섬편을 보면서 경양식 식당을 솔루션해주면서 필동스테이크 브라더스가 나왔었어요.

스테이크를 엄청 정성들여서 만드는 모습에 꼭한번 가보고 싶더라구요~

백종원도 엄청 극찬을 했구요!

 

서울에 온 김에 백종원 골목식당에 나온 집은 한곳만 가기로 했는데요,

그중에 선택된 곳이 바로 코너스테이크입니다!

 

위치 : 서울 중구 퇴계로 218-16

영업시간 : 매일 11:00 ~ 20:30

월요일 휴무 , 2시30분~4시30분 브레이크타임

 

 

코너스테이크는 충무로역에서 조금만 걸으니까 나왔어요

 

 

 

여기가 바로 가게 앞이예요!

가게가 신기하게도 테이크아웃을 하는 구조를 식당으로 바꾸어서

사진에 보이는 자리를 들어갈때는 들어가는 문이 다르더라구요.

오후1시쯤 브레이크타임을 겨우 피해서 갔었는데, 30분정도 기다렸던것 같아요.

생각보다 회전율이 빨라서 좋았어요

예전에 포항 국수집에 갔었을 때는 1시간30분정도 기다린적이 있었거든요 ㅜㅜ

음식도 늦게 나오고 회전율도 늦었죠 맛은 있었지만.

 

 

대기중인 모습.ㅎㅎㅎ

 

 

 

코너스테이크는 약 20석이기 때문에 단체 손님은 한번에 못앉을수도 있다고 합니다.

또한 1인1메뉴 이상 주문해야 하고,

일행이 있을 경우에는 모두 함께 입장할수 있다고 합니다.

 

아마 가게가 협소하기 때문에 이런 제약이 있는 것 같아요

모두 함께 지켜주면 좋을거같아요 ~~

 

포장은 주문하시고 밖에서 기다리시면 됩니다!

 

 

브레이크타임이 2시30분부터이기 때문에 최소 1시45분까지 주문해야 하고,

재료 소진시 빨리 마감할수 있다고 해요 :)

 

 

▲ 메뉴판

클래식함박 / 투움바함박 / 까르보함박 / 새우샐러드파스타 가 주메뉴구요

사이드로 계란, 소시지, 파스타면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아쉬웠던 점은,

그림이나 설명에 밥과 면중에 어떤것이 제공되는지 나오지 않는 점이예요. ㅜㅜ

그럼 사이드로 뭘 시켜야 할지 생각할 수 있을거같아요~

 

 

 

 

이렇게 기다란 일자테이블에서 먹을 수 있어요! 2명이면 당연히 마주보고 앉게되죵

원래는 가득차있었는데 손님 다 빠져나가고 빠르게 한컷 촬영했답니당.

 

 

 

사이다를 주문했어요 캔으로 준답니다 :)

 

▲ 까르보 함박 스테이크 \7,500

 

까르보나라 파스타 소스에 두툼한 스테이크 패티의 조합!

패티가 엄청엄청 두꺼웠어용 ㅎㅎㅎ

그리고 입에서 녹는 듯 엄청 부드러웠어요

포크로 먹기에 잘 으스러지기는 하지만, 부드러우니깐 패스!

까르보 함박에는 면이 제공됩니다!

 

 

 

▲ 투움바 함박 스테이크 \9,500

 

두툼한 함박스테이크와 새우 몇마리, 그리고 밥이 있어요.

투움바라서 면일줄 알았는데 밥이어서 당황했지만 짱맛있었어요!!!

투움바소스에 밥이니까 리조또 같은 느낌으로 먹었고,

또 토치로 그을린 맛이 났어요.

 

솔직히 아웃백 투움박 파스타보다 훨 맛있습니당 ㅎㅎㅎ

 

 

대학가 치고는 조금 비싼 면이 있지만, 가격만큼 맛을 제공하는 곳이기 때문에

추천하는 필스트리트 함박스테이크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