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FOOD & COFFEE

[서울 마포구]연남동 맛집, 멕시칸 식당 "베르데" 후기

 

 

 

연남동 베르데

 


안녕하세요 ~

이번에는 연남동에 있는 멕시칸 식당을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멕시칸 식당은 대구 동성로 타코앤그릴 에서 먹어보고 이번이 두번째인데요!

연남동 베르데가 핫하다고 해서 저도 가봤답니다.

 

 


 

주소 : 서울 마포구 동교로 262-6

전화 : 070 - 8726 - 7564

시간 : 연중무휴 12:00 ~ 23:00

 

홍대입구역 출구로 나와서 20분 정도? 걸었던것 같아요!

서울은 지리를 잘 몰라서 ... ㅠ_ㅠ 지도보고 찾아다녔어요

 

초록초록 식물도 많고 카운터 위쪽으로 술도 많이 보이네요 !!

 

저는 1층밖에 못봤는데 2층도 있다고 해요! 저희는 마침 창가자리가 비어서 창가에 앉았어요.

사진은 가게 맞은편에 있는 옷가게예요. 그냥 한컷 찍어봤어요 :)

 

 

역시 핫한 곳이라 그런지, 손님이 가득 차 있었어요!

사장님은 남자분이셨던 것 같고, 직원분은 외국인 분이셨어요. 멕시칸 사람인가?

한국말을 잘 한다고 하시더라구요!

저희는 주문은 사장님께 하고, 서빙을 직원분께 받아서 딱히 말할 기회는 없었네요.

 


 

여담이지만, 한국에서는 한국말을 하는게 당연한데 외국인을 보면 영어를 해야한다는 생각을 하는게 아이러니 한 것 같아요.

당당하게 외국인 앞에서도 한국말을 하는 문화로 바뀌어야 할텐데요 (저만 그런걸까요 ^_ㅠ)

 

베르데 메뉴판

 

메뉴판이 귀엽네용! 아쉽게도 주류는 못 찍었네요 ~ ㅠ_ㅠ

멕시칸 음식은 낯설수 있는데 그림으로 그려져 있고, 자세한 설명이 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베스트 메뉴가 표시되어 있어서 결정장애에게는 아주 굿입니다.

 


메뉴판 제일 앞쪽에는 베르데에 대한 뜻이 나와 있어요 !

Verde는 스페인어인데요, 초록빛의/신선한/싱싱한 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항상 신선한 식재료를 이용해서 건강한 조리법으로 많은 분들이 힐링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든다는 취지입니다.

이미 음식 맛으로도 힐링이 될 것 같아요 :)

 



시그니처 메뉴로 베르데 파히타가 있는데 이음식이 굉장히 유명하더라구요~

저희는 2명이라 양이 많을 것 같아 안시켰지만 조금 후회되네요 ㅜㅜ


 

[ 메뉴 종류 ]

STATERS(코스요리의 전채요리) : 과카몰리&칩 / 타코샐러드 / 칠리콘까르네

스페셜메뉴

타코메뉴 - 매일 아침 직접 구운 콘또띠아를 제공합니다.

퀘사디아 메뉴

부리또, 부리또볼


주류 : 리타/마가리타/샹그리아/데낄라/맥주

음료 : 탄산음로/에이드

 

마가리타는 과일 주스와 데낄라를 섞은 칵테일이고,

샹그리아는 레드와인에 과일/과즙/소다수를 섞어 차갑게 마시는 가향 와인이라고 합니다!

 

 


우와 ~ 메뉴도 많고 주류도 많고! 다 먹고 싶어서 한번만 와서는 안되겠어요 ㅎㅎㅎㅎ

 

 

 테이블 세팅

 

 나쵸 

먼저 기본으로 나초가 나와요 소스는 그린살사소스입니다.

나초는 언제 먹어도 맛있는거같아요. 그리고 기본치고 양이 많았어요.

(저희는 좀 먹고 찍었기 때문에..^^;;)

 

 

 

▲ 베르데 까르니따스 프라이즈 \12,000

 감자튀김 위에 멕시코식 돼지고기, 치즈, 샤워크림, 토마토살사, 그린살사, 특제핫소스를 넣은 베르데의

대표요리라고 합니다.

 

감자튀김 악개인 저에게는 완전 좋았던 메뉴였어요

하지만 제가 한식 입맛이라 그런지, 조금 짜다보니 밥이랑 먹으면 좋을 것 같았어요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이예요~

 

 

▲ 그릴에 구운 새우 타코 2tacos \9,000

 

또띠아 위에 새우, 베르데 핫소스, 토마토 살사, 샤워크림, 마지막으로 아보카도가 올라가 있어요.

 

아보카도와 새우가 함께 있어서 아삭아삭한 맛을 느낄 수 있어요.

 

 

▲ 무알콜 마가리타 (클래식, 사과, 망고, 딸기, 배, 오렌지, 자몽) \7,000

 

저희가 시킨건 무알콜이구요! 알콜 들어가신걸 원하면 프로즌 마가리타를 주문하시면 됩니다

가격은 프로즌 마가리타가 3,000원이 더 비싸요!

사실 옆쪽테이블에 시켜먹는것보고 따라시켰는데요 3명이서 먹어도 될정도로 양이 엄청 많아요

그리고 비쥬얼이 너무 예쁘죠 ㅎ_ㅎ

 

근데 저희는 배를 주문했는데 맛은 오렌지 맛이 나더라구요 ㅜㅜ

그래서 계산할 때 포스기 확인해보니 배로 되어 있기는 했어요

아참, 포스기도 영어로 되어 있어서 신기했어요 ㅋㅋ

 

 

 

맛있는 멕시칸 음식점 연남동 베르데!

서울에 오면 또 한번 가고 싶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