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FOOD & COFFEE

[서울종로구] 삼청동 브런치 카페, 르브리에 후기

 

 

 

브런치 카페 르브리에

 

< 서울 종로 삼청동 >

 

 

 

안녕하세요 ~ ^^

오늘부터는 서울 맛집 포스팅이 시작됩니다 !

서울을 다녀온지가 벌써 한달이 다 되어 가네요

시간이 정말 빠른 것 같아요 !

 

 

서울에서 가장 처음으로 간 곳은 삼청동에 있는 브런치 카페 르브리에 입니다!

카페도 예쁘고 분위기가 완전 좋아서 여성분들에게 인기가 많은 카페인데요

인스타 감성 카페로도 완전 강추합니다.

 

 

요즘 샐러드가 인기 많잖아요 ~

저도 샐러드를 좋아하는데 대구에는 많이 없어서 아쉽더라구요 ㅜㅜ

 

 

 

 

주소 : 서울 종로구 삼청로 75-8

영업시간 : 11:00 - 09:00 (월요일 정기 휴무)

 

단체석, 예약,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주차장은 따로 없는데, 근처에 삼청동 대화 민영 주차장은 있는 것 같습니다~

 

 

 

 

르브리에 메뉴판입니다 .

푸디 어플을 사용했는데,

서울 맛집에 오니 저절로 스티커? 도장? 같은게 생겼더라구요 ㅜㅜ

그것도 모른채 사진을 찍어버려서 메뉴판이 조금 가려버렸네요 ....

 

수크레 종류와 살레, 프렌치토스트를 판매하고 있는데요

저희는 여기서 가장 맛있다는 수크레 하나와 에그팟살레를 주문했습니다!

 

 

 

 

테이블 세팅도 깔끔하게 되어 있어요 :)

무엇보다도 서울에 와서 처음 들른 맛집인데, 직원분들이 정말 친절하셨어요.

안쪽에 자리가 금방 비었다고 옮겨줄까 물어도 보시고(벽쪽도 괜찮아서 그냥 앉았지만)

물도 직접 따라주시고,

무엇보다 항상 웃고 계시더라구요. 저까지 기분이 좋았어요

 

 

 

 

▲ 버드와이저 & 아이스 아메리카노

 

원래는 차를 가지고 다녀서 술은 잘 안먹는데요.

서울은 뚜벅이 여행이므로 버드와이저 한잔 주문했습니다^.^

여행와서 먹는 맥주맛은 더욱 꿀맛이네요

 

 

 

 

 

▲ 에그팟 \15,000

 

 

▲ 베리베리 수크레 \14,000

 

일단 먹기 전에 사진 부터 찍습니다 !!!! 사진만 봐도 진짜 너무 예쁘죠 ㅠ_ㅠ

음식이 이렇게 영롱한 것은 처음 봤어요 ♥ 비쥬얼 최고 !

 

먼저 에그팟은 빵 안에 스크램블에그가 있고 그 위에 치즈와 베이컨이 있어요,

그리고 사이드(?)로 감자샐러드와 야채샐러드가 있습니다!

제가 스크럼블 에그를 엄청 좋아해서 ㅎㅎ 입에서 살살 녹았어요.

느끼하지 않게 짠 맛의 베이컨이 잡아주고 있구요

그리고 수제 감자샐러드는 아니지만 저는 감자샐러드도 좋아해서 좋았어요 :)

야채샐러드에는 제가 좋아하는 발사믹 드레싱이 뿌려져있어요.

에그팟은 정말 제가 다 좋아하는 것들로 이루어져 있어서 환상적이었어요!!!

 

 

밀가루, 달걀, 버터 등으로 만든 반죽을 라메킨에 넣고 오븐에 부풀려 구운 요리를

수플레라고 하는데요, 르브리에에서는 수크레라고 부르는 것 같습니다.

베리베리 수크레는 이름답게 스트로베리, 블루베리의 베리와 수제 체리젤리, 바나나가 있어요.

그리고 파인애플 소스, 생크림, 달콤한 바닐라 아이스크림도 함께 있답니다.

 

수크레 위에 과일을 올려서 함께 먹어도 좋고,

수클레는 생크림에 찍어먹고 과일을 따로 곁들여 먹어도 좋아요.

 

조금 느끼하다 싶을 때는 아메리카노 또는 맥주 한모금 하시구요 ~_~

 

 

정말 맛있어서 행복하고 예뻐서 눈이 즐거웠던 점심 식사 였어요.

소중한 연인 , 가족 , 친구와 함께 르브리에에서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