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FOOD & COFFEE

[월촌역 맛집] 쌈밥전문점 은가비, 아주 특별한 불고기 쌈밥

 

#쌈밥전문점 은가비,

아주 특별한 불고기쌈밥

 

 

 

 

<지도>


주소 - 대구 달서구 월배로 345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주차장 - 있음



한식이 너무너무 땡기는 날. 송현동에 있는 쌈밥집을 다녀왔습니다.

위치는 월촌역7번출구로 나와서 5분정도만 걸어가면 바로 나옵니다.

 (앞산청구제네스아파트 맞은편)

주차장도 넓게 있으니 주차걱정은 안하셔도 될듯합니다.

 


월촌역 근처에는 국밥집도 있고 한식 위주 식당이 많아요.

요즘 왠지 자꾸 집밥같은 게 먹고 싶더라구요.

 


돌솥밥 좋아하는데 밑반찬 중 마음에 드는 식당이 아직 없네요.

분식집 돌솥비빔밥이나 먹을까 생각하다가 쌈밥집을 알게되었습니다!

월촌역을 정말 많이 왔는데 가보는건 처음입니다 ^^;;

알고보니 꽤 유명한 맛집인것 같아요 b




돼지불고기쌈밥 8,000원

오리불고기쌈밥 9,500원

돼지등갈비 직화구이 10,000원

옛날소불고기 12,000원 (2인분이상)

 


저희는 오리불고기로 주문했습니다 :)

제가 점심때 삼겹살을 먹었거든요! 오늘은 고기의 날이네요 ㅎㅎㅎ


아참, 물냉면과 비빔냉면도 판매하고 있으니 취향따라 드시면 됩니다.

 

다양한 쌈채소가 나옵니다.

상추가 많지만 저는 깻잎을 사랑합니다 ♡

쌈밥정식집에 비해서 쌈이 다양하진 않다는 평도 있지만,

저것도 다 못먹으니 저는 만족합니다~

리필도 되는것 같았습니다!


밑반찬으로 먼저 김치, 도토리묵, 마늘과 양념장, 단호박조림 나옵니다.


단호박조림은 설탕이 들어갔는지 꿀이 들어갔는지 엄청 달아서 살찔거같지만 맛있어요

사실 단호박이 제일 맛있었다는 비밀이야기ㅠㅠ

 

 

 

그리고 양파지, 젓갈류, 튀김이 나옵니다.

튀김은 뭔지모르겠는데 딱딱한걸보니 더덕같기도 하구요?

좋아하는튀김류는 아니지만 튀김이 바삭해서 맛있었어요.

 

 

 

마지막으로 고추가루계란찜, 된장찌개, 그리고 대망의 오리불고기가 나옵니다.


사실 왠만한 돌솥밥집보다 반찬이 마음에 들어요.

불고기 없어도 한그릇 뚝딱 할 수 있을거같아요!!+_+

 


 

오리불고기는 철판에 나와서 따뜻하게 드실 수 있고,

아래에는 양파채가 깔려있답니다.

오리불고기 특성상 긴 고기가 많아서 교정중이신 분들은 드시기 힘들수도 있겠습니다.


고춧가루가 들어간 계란찜은 처음 먹어보는데요,

아무래도 오리고기가 매콤하다보니, 계란찜에 고춧가루가 없었다면 좋았을거같습니다.ㅠㅠ

다음에는 고춧가루 빼달라고 요청해볼까 합니다.



된장도 맛있었고 오리불고기도 저희에게는 많아서 조금 남겼습니다.

다음에는 돼지불고기쌈밥을 먹을 예정입니다.




2인 16,000~20,000 정도에 이정도 양이면 가성비 아주 굿인거같아요 ^^


송현동 은가비에서 저녁 푸짐하게 해결했습니다아 ♥


평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