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FOOD & COFFEE

대구 동성로 파스타 : 미쁜식탁 솔직 후기

 

동성로에 맛집으로 유명하다는 미쁜식탁에 다녀왔습니다 :)

 

 

전화번호 : 053-254-1220

위치 : 대구 중구 동성로 2길 27
        (지번 삼덕동 1가 11-1)

영업시간 : 매일 11:30 ~ 22:00 
          매주 화요일 휴무

 

삼덕동 골목 쪽에 있어요 ~
여담으로 삼덕동에 예쁜 옷가게가 너무 많아요 ㅠㅠ!

 

▲ 미쁜식탁 메뉴판

- sns 할인은 sns에 올리는 사람 수대로 1,000원 할인이예요!

즉 2명가도 1명만 올리면 1,000원 할인입니다~




예쁘게 그릇도 세팅되어 있고, 레몬물도 있어요. 물은 셀프입니다!

퓨전 파스타집이어서 그런지, 피클이 아닌 양파장아찌와 물김치가 있네요 ㅎㅎ



손님이 많아서 2,3층 함께 운영하고 있어요

조금만 더 늦게 왔으면 3층에 갈 수도 있었네요!

그날 저는 안경을 끼고 갔는데 ..

세상에 2층에 계신 여자분들 중에 안경낀 사람은 저밖에 없는 것 있죠 ^.^;;;

시내라서 그런가요 ......... ㅠ_ㅠ







▲ 등심크림리조또 \14,000 / 김치삼겹파스타 \12,000


= SET메뉴A (등심크림리조또 + 김치삼겹파스타 + 탄산음료) \26,000



저희는 세트메뉴A로 시켰는데, 미쁜식탁 대표 메뉴들이었네요^^
(필터 적용 전후 차이가 많네요 ㅜㅜ)


일반 파스타나 리조또와는 다르게, 한식요리가 섞여있어요.

먼저 리조또의 고기는 고기향이 좋았지만, 고기 뼈가 좀 많았어요.ㅠㅠ

김치삼겹파스타는 제가 생각했던 맛은 아니고 돼지고기두루치기 맛이 났어요.

저는 볶은김치맛을 생각했거든요! 먹다보니 조금 느끼했어요.



색다른 음식들이 있는 미쁜식탁.

하지만 제취향은 아니어서 재방문은 안할듯 합니다 ㅠ_ㅠ.




 

 

식사를 마치고 영플라자에 갔다가 발견한 포토존이예요

사진도 찍고 쇼핑도 하러 영플라자로 gogo~

 

이상 동성로 양식 미쁜식탁 솔직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