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FOOD & COFFEE

[동성로 술집] 대구시내술집_ 심야식당 치치

 

#동성로 심야식당 치치



오늘은 동성로에 있는 술집, "심야식당 치치"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대학생때는 많이도 마셨던 술. 직장인 되니까 술도 약해지고 맛도 없고해서 잘 안먹게 되네요 @_@


하지만 치치는 대학교 친구들과 만나면 항상 가는 곳입니다!


 

 

 

 

위치 - 대구 중구 동성로5길 80


영업시간 - 매일 17:00~02:00



치치는 로데오 거리쪽에 있는데요! 동성로 서래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답니다ㅎㅎ

얼마전에 가게 확장을 해서 더 넓고 사람도 더 많아졌습니다.

 

 

 

 

가게 분위기를 보면 일본풍 스러운걸 알 수 있습니다.

안주메뉴가 엄청 다양하니, 취향껏 여러가지 골라드실 수 있습니다.

튀김/분식류가 특히 많습니다.



저는 인기많다는 술인 가쿠하이볼과 여러안주들을 주문했습니다.

 

▲ 가쿠하이볼 \8,000


가쿠하이볼은 가쿠빈과 탄산수와 얼음을 섞어 만든 칵테일 종류로, 가쿠빈과 탄산수는 1:4비율입니다.

따라서 도수가 8% 정도 낮아진다고 합니다.!



얼음이 좀 많은데 맥주한잔에 8000원이라니 조금 비싼감이 있지만,

저렴하지만 알코올맛밖에 안나는 소주보다는 좋은것같습니다.


끝맛은 좀 쓰지만 첫맛은 상큼하니 좋습니다 :)

 

 

▲ 매운크림라볶이 \7,500


저희의 주요 안주메뉴입니다:)

떡볶이가 굉장히 길다랗습니다. 소스는 딱 제가좋아하는 로제소스맛입니다.

조금 탔지만 맛있었어요~

 

 

▲ 크림치즈볼 \4,500


하나에 500원정도 하는 치즈볼! 입에서 살살 녹는 치즈는 맥주안주로 딱입니다.

 

▲ 스팸밥 \5,500


스팸과 김과 마요네즈와 양파가 있습니다. 스팸은 딱4장!

집에서 해먹을수 있는 메뉴이기 때문에 원가를 생각해보면 비싸죠잉

하지만 이날 밥이 땡겨서 주문했답니다.ㅠㅠ

 

 


▲ 왕새우튀김 \4,500


왕까지는 아닌것 같지만! 그래도 새우살 다진 튀김이 아니라 레알 새우입니다~

 

 

▲ 가지튀김 \3,000


가지튀김에 간장소스를 묻혀서 간장치킨을 먹는 느낌이었어요!

가지튀김은 식당에 잘 나오지 않는것 같은데, 색다른 메뉴였습니다.




평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