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FOOD & COFFEE

올리브영 다이어트 시리얼 후기 *_*

 

[ 올리브영 다이어트 시리얼 후기 ]

 

 

올리브영에 폰즈 립앤아이리무버를 사러 갔다가 시리얼을 구매했어요.

올리브영에 가게 되면 꼭 간식류를 사게 되더라구요 ~_~

2가지 종류가 있었는데 비슷한것 같아서 아무거나 골랐어요

(예쁜걸로 ㅎㅎㅎㅎㅎ)

 

정가는 2000원인데 세일기간이라 1500원에 득템했어요  

 

 

 

종이컵안에는 미니 스푼과 시리얼봉지가 담겨 있어요.

우유는 따로 구매해야 하겠죠 ? ^.^

 

 

 

시리얼 봉지를 뜯어보면 건과일과 그래놀라가 들어 있어요 ~

그냥 먹기에는 조금 딱딱해서 집에 있던 우유를 넣어 먹었어요.

 

 

 

 

저는 마시는것보다는 씹는 것을 좋아해서 우유는 조금만 넣었어요 ~_~

보통은 컵라면 넣는 정도까지 넣으면 될 것 같아요 !!

 

 

칼로리도 150에 , 그래놀라에다가

바나나칩, 건망고, 크랜베리까지 들어있어 너무 달고 맛있었어요 ㅎㅎ

 

 

올리브영 다디어트 시리얼 건과일 & 그내놀라

깔끔하고 간편해서 아침식사대용으로 추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