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FOOD & COFFEE

대구동성로 스시맛집 <스시라스또>

 

 

 

 

매번 동성로 다닐때마다 줄이 길게 서 있는 스시라스또
꼭 한번 와보고 싶었다

 

 

 

토요일 3시에 갔는데도 줄이 엄청 길었다

 

 

주문도 웨이팅하면서 미리 받아갔고,
30분정도? 기다린것 같다!
회전률은 빠른 편이었다.


우리는 생선모듬초밥과 연어초밥을 주문했다.
저번에 다른 스시집에서 샐러드도 주문했다가
너무 배불렀던 기억이 난다^^;

 

 

 


홀에 들어오니 가게가 아담했다
테이블은 3~4개 있었고 바테이블에는 6명정도 앉을 수 있었다


우리는 바테이블 자리가 비어서 바테이블에 앉았당.

 


앞에서 초밥만드는것을 직접 볼 수 있다.!
진짜 쉴새없이 계속 초밥 만들고
주방이 좁아서 자기 자리에서만 있어야 할 것 같다 ㅠ.ㅠ

 

 

 

들어온지 5분도 안되서 바로 나온 물과 장국.

 

 

 

뒤이어 연어초밥과 생선모듬초밥이 나왔다.

연어초밥은 5개는 마요네즈가 올라가있고 5개는 그냥 연어만 있다

근데 그냥 연어만 있는 초밥의 연어는 엄청 크다 @,@

나는 마요네즈 있는게 더 맛있었다!

 

그리고 계란,유부초밥이 빠진 생선초밥! ㅎㅎ

연어시켰는데 연어가 또 들어있담 이거는 조금 아쉽~

 

 

 

초밥메뉴 하나당 우동이 나와서 우동도 총 2개!

 

깔끔하게 배부르게 잘 먹었당.

 

 

동성로 스시집은 도마29랑 스시라스또가 기억나는데
오빠는 도마29가,
나는 스시라스또가 입맛에 맞았다.


도마29의 가게가 더 넓어서 좋다고 하지만
나는 스시라스또도 작지만 회전률이 빠르고
테이블이 정리된 느낌이라 좋았다

그리고 초밥의 밥 양도 적어서 그점이 가장 좋았다!

 

스시라스또는 또 오고싶은 대구 동성로 스시집!

 

( 근데 동성로에 라스또식당도 스시집이던데 다른 스시집인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