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FOOD & COFFEE

분위기 좋은 파스타집, ♥ 신월성 GET201 ♥

 

얼마전 화이트데이에 신월성에 있는 GET 201에 다녀왔어요

 

예전에 신월성은 정말 아무것도 없었는데

요즘은 발전이 정말 많이 된거같아요 !!

 

다이소, 올리브영도 엄청 크고 맛집도 많구용ㅎㅎㅎ

 

요즘 젊은이들은 다 신월성에 온다네요. 굿굿

 

 

 

 

겟 201은 2층에 있어용 들어가기전 한컷 !

 

 

겟201에는 작은 생수통을 줘서 좋아요 위생적인 느낌!

피클은 더 필요하면 셀프로 가져오시면 되용 ㅎㅅㅎ

 

 

 

 

이날 화이트 데이라서 받은 초콜릿.

 

외국에서는 발렌타인데이때 남자가 여자에게,

화이트데이에 여자가 남자에게 준다고 하죠.

 

이 문화가 일본에 반대로 넘어오면서 그대로 우리나라에 전달됐다는...

 

그것도 그렇고 저는 초콜릿이 좋은데 말이죠ㅠㅠㅠ

사탕은 만들기 어려우니 늘 여자만 초콜릿 만들어주고

남자는 사탕 사서 여자에게 주고 . 이런문화 싫어요 !!

 

저는 앗싸리 초콜릿을 받아요 ㅎㅎㅎㅎ ♥

 

 

 

오빠가 시킨 태국식 새우 볶음밥

 

음.. 그냥 비싼 중국집 볶음밥 느낌?

노랗게 보이는 소스가 태국식 임을 나타내는 소스인데

전 별로였어요 @_@

 

 

겟201 추천메뉴 알리오올리오 파스타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 알리오올리오 하나는 끝내줍니다.b

 

 

오늘은 금요일 ~

조금만 더 견뎌서 주말 즐겁게 보내자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