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FOOD & COFFEE

성서계대 파스타전문점 "오웬" 에 다녀왔어요 ♥

 

날씨가 많이 풀렸네요 *^^*

곧 벚꽃놀이 가겠네요 ㅎ_ㅎ

 

오웬이라는 파스타 전문점에 다녀왔어요

 

 

 

성서계대 봉대박파스타집 바로 옆에 있어요 ㅎㅎ

새로 생긴것 같아요^^

 

사실은 봉대박 가려다가 새로운곳 가보고싶어서 ㄱㄱ씽.

 

 

 

가게 앞에 메뉴판이 있으니, 들어가기전에 훑어보고 갈 수 있네요 .

파스타가 많고 피자,리조또,샐러드 등 기타음식도 있네요

종류가 정말 많네요 *_*

 

 

 

테이블 셋팅 .

앞접시와 물, 꽃장식이 있어요

꽃으로 인해 분위기가 한층 업그레이드 되네요 ^.^  

 

 

주방은 오픈되어 있어요 !

 

 

 

가게가 화이트 & 청록 ? 2가지 색밖에 없어서 더 깔끔해 보이는거같아요 ㅎㅅㅎ

 

 

 

식전빵이 제공되요

개인적으로 버터가 발린 빵이 더 맛났어요 :)

 

 

 

감바스 ! 처음먹어보는데 괜찮네요.

같이 나오는 빵을 찍어먹어도 되요

새우가 오동통통 ㅎㅎ

여기에 파스타면 넣어서 먹어도 맛있겠어요 'ㅁ'

 

 

 

차돌박이 크림리조또

 

메뉴가 새롭네용 차돌박이 들어가는 리조또는 처음 봤어용

고기먹고 싶어서 주문 헤헤

 

맛있었는데 빨리 식어서 아쉬웠어요 T.T

감바스처럼 뜨거운 온도가 유지되는 그릇이면 좋을 것 같아요 :)

 

 

 

 

 

 

또 와주셔서 고마워요 . 오웬

쿠폰도 한장 받았어용 ㅎㅅ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