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FOOD & COFFEE

[동성로맛집] 대구 꿀빵2호점에서 맥주한잔 :)

 

 

 

 

 

 

 

 

 

동성로 분위기 좋은 식당 꿀빵에 다녀왔어용

 

 

오랜만에 만나는 교육동기들이예요 ~ ㅠ_ㅠ

 

 

 

 

위치는 삼덕소방서 쪽에 있는데요

 

카페골목 맞은편에 있어요

 

 

 

 

 

 

 

저는 꿀빵 이라고 적혀있는 간판을 찾으며 걸었는데

 

GGULBBANG 라고 입구에 영어로 적혀있더라구요 TT

 

지나쳤다가 지도앱 켜서 되돌아왔어용 ㅋㅋㅋㅋ

 

 

어쩄든 입구부터 화려한 꿀빵입니당.

 

 

 

 

 

 

 

 

 

 

 

 

 

 

 

꿀빵 메뉴판 이예용

 

불고기타코 / 나폴리안파스타 / 불고기크림리조또

 

요렇게 주로 먹는다네요 !!

 

 

저희는 나폴리안 대신 크림펜네를 시켰어용

 

막내동생 의견 존중 :>

 

 

 

 

 

 

 

 

 

분위기넘조아용

 

저는 불금에 가서 사람이 많아서 시끄럽기는 했어요 ㅠㅠ

 

 

 

 

 

 

 

음료는 레모네이드 한잔 , 레드락 맥주 한잔 시켰어요.

 

맥주 안좋아하는데 레드락은 꿀맛bb 또먹고싶은맛!

 

바나나킥처럼 생긴과자도 맛이써용

 

 

 

 

 

 

 

 

꿀빵 대표 메뉴 불고기 타코 !

 

불고기,상추 밑에는 또띠아가 깔려있어요

 

샐러드 피자같은 느낌?

 

 

 

 

근데 4조각으로 되어 있어서 ㅠㅠ 세명인 우리는 한명이 2조각먹었어요

 

8조각 정도면 좋을텐뎅 ㅜㅜ

 

 

맛은 괜찮았는데 역시 먹기가 불편하기는 해요 ^^;;;

 

앞접시 없었음 큰일날뻔

 

 

 

 

 

 

 

 

제일 맛있었던 불고기크림리조또 !

 

먹어본 리조또 중에 제일 맛있는거같아용 ㅎㅅㅎ

 

손이가요 손이가~

 

 

 

 

 

 

 

 

그리고 크림펜네

 

개인적으로 제취향은 아니었어요 ;ㅁ;

 

 

 

 

 

 

레드락맥주와 불고기리조또 먹으러 또한번 오고싶네용

 

꿀빵에서 즐거운 불금이었습니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