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FOOD & COFFEE

성서 이곡동 떡볶이는 늘 신참떡볶이에서 치즈컵밥과 함께! ~ ♥





요즘 날씨가 많이 풀렸쥬


지난 목요일에는 대구에는 폭설이 내렸어요.


3월에 눈이라니ㅎㅎ



보통 한시간 걸리는 출근길이 무려 4시간이 걸렸어요.


11시 넘어 회사 도착해서 한시간쯤 있다 밥먹으러 갔다는ㅋㅋㅋㅋ




진짜. 대구살면서 눈 많이오는건 처음 봤어요.


한 3~4년전에도 이렇게 눈이 오기는 했는데.


그때는 집 10분거리인 매장에서 아르바이트를 할 때니깐.


그냥 배달이 안된다는 것 정도만 알았죠.


별로 불편함 못 느꼈는데.





막상 출근하는 직장인이 되어보니 정말 힘들었어요 TT


대학교는 휴강이 있지만


회사는 폭설로 인한 휴가는 없으니까요 ...





그후로는 따뜻한 봄날이 이어지고 있어요.


내일인 월요일 낮은 무려 17도 ㅎㅎㅎ 봄옷 꺼내셨나요.











어제는 신참떡볶이에 다녀왔어요.


성서에서 떡볶이 먹을때 저는 신참만 가요.


신참 국물도 맛있고, 치즈컵밥 너무 좋아요.


신참떡볶이 메뉴판 보면 메뉴도 다양하죠.









지난번에는 세트1+치즈컵밥 먹었고,


이번에는 떡볶이+단호박튀김+오징어튀김+치즈컵밥 먹었어요.




치즈컵밥은 빠지질 않는다니까요.


그리고 단호박튀김도 좋아해요 ^^


이날은 좀 덜익었네요.


떡볶이는 1,2,3단계가 있는데 저는 중간맛인 "달참"을 시켜요.


적당히 매워서 좋아요.





세상에서 떡볶이, 피자, 감자튀김이 제일 좋답니다.


어제 먹었는데도 또 먹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