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FOOD & COFFEE

♥성서샤브한끼♥, 성서맛집, 이곡동 저녁, 빌리브라운 딸기스무디

 

 

 

 

 

성서BYC 뒤쪽 건물, 쿠우쿠우 앞쪽에 고기뷔페 있던 자리에

 

샤브한끼가 새롭게 생겼네요 ~

 

고기뷔페 이전에는 블루스카이 피자가 있었는데요

 

친절하고 맛있고 가격저렴하고 좋았는데 없어져서 너무 아쉽네요 ㅠㅠㅠ

 

이번 가게는 오래갔으면 좋겠어요 ㅎㅎㅎ

 

인테리어도 넓고 ~ 눈에 확 띄는 위치죠 !

 

 

 

 

 

 

가게 전체 모습입니당 ~~

 

앞쪽에는 샐러드바가 있네요

 

 

 

 

 

샤브한끼 메뉴판이예요

 

인당 세트로 시킨다음 추가메뉴를 주문하는 형태인것 같아용

 

우리는 세트만 2개 주문했어요

 

그리고 면을 쌀국수와 칼국수 중 하나 고르시면 되용 ~~~

 

 

 

 

 

 

 

 

 

샤브한끼 이용방법이예요 ~

 

1. 불고기 굽기

 

2. 육수 붓고 끓으면 야채넣기

 

3. 샤브샤브 넣어먹기

 

4. 볶음밥 주문 !

 

간단하죠~

 

 

 

 

 

 

밑반찬은 샐러드바에서 가져오시면 되요 !! ㅎㅎ

 

김치가 아삭아삭 맛있었어요

 

 

 

 

 

라면사리와 쿠키도 있어요

 

 

 

 

 

밑반찬을 가져오니 고기가 나오네용

 

샤브샤브와 불고기예요

 

라면사리 처음에 가져왔다가 다 못먹을것 같아 반납...;-;ㅋㅋㅋ

 

 

 

 

육수는 뜨거우니 조심 ~

 

야채 완전 많아요 ㅎㅎㅎ

 

 

 

 

 

 

먼저 불고기를 볶아 먹습니당ㅎㅎ

 

생거는 양이적어보였는데 역시 펼치니까 엄청많아요 !!

 

 

 

 

 

 

불고기 다 먹고나서 육수를 넣은다음 야채를 넣었어요 !

 

육수는 반만 넣었다가 야채넣고 좀더 넣었구용

 

끓으면 야채 건져낸다음 샤브샤브를 넣어드시면 되요

 

고기도 다 드시면 면 삶아 먹깅 ㅎㅎㅎ

 

 

역시 먹느라 바빠서 못찍은ㅋㅋㅋㅋㅋㅋ

 

 

 

 

 

 

볶음밥은 1~2인분 하시면 되는데 배부르관계로 1인분만 했어요

 

근데 다 좋았는데 볶음밥에서 약간 실망.ㅠㅠ

 

맛은 있었는데 김가루가 없어서 아쉽네요..ㅠㅠㅠㅠㅠ

 

 

 

 

 

 

밥을 안먹으니 기분좋은 배부름이라서 너무 좋아요

 

나쁘게는 살짝 허기지다?

 

그래서 근처 빌리브라운에서 진짜딸기 아이스치노 한잔 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