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TRAVEL

[포항여행] 2. 포항 호미곶 & 카페 에스페란자 허니브레드





포항여행 2번째 이야기입니당 ~ 


구룡포에서 늦은 점심을 먹고 호미곶으로 출발합니당 ^_^



가깝네요 . 


10분 ? 정도후에 바로 도착했어요 









호미곶 해맞이광장 들어가기전 ~ 풍경이 한여름 같네요 !! 









해맞이광장 안내도가 보이구요 







포항종합 안내도가 있어요. 


칠포/월포 해수욕장은 해맞이때마다 자주 왔었죵 !! ㅎㅎㅎ



경상북도 수목원은 너무 멀어서 패쓰 


저희 다음코스는 영일대랍니다 @_@ 












해맞이 광장에 들어오니 보이는 초록언덕 ! 



해오름 무대라고 하네요 ~~ ^^ 











올라갈수도 있으니 올라가보셔요 


올라가면 등대박물관 전경도 볼 수 있답니당 ㅎㅎ









이건 뭘까요 ?






바로 전국 최대의 가마솥 ! 


새해때 여기서 떡국을 끓여서 나눠먹나봐요 ~ 이런것도 있네요ㅋㅋㅋ


포항 해맞이광장은 신기해요 







손이 보인당  요거는 왼손






바다 안에 있는 오른쪽 손 ! 


저는 이 손을 보고 소원을 빌기도 해요 ㅎㅎ



손의 뜻은 상생의 의미가 있다고 하네용


싸우지말고 서로 즐겁게 지내자는 ! 












바다 ~ 마음이 탁 트이죠 ? 


이런맛에 바다를 오는거같아요 ^^



하지만 바닷바람 너무 춥네요 ㅜ_ㅜ 









어린아이 동상과 한컷 ㅎㅎ








바람이 너무 차서 주변에 있는 에스페란자 카페로 왔어용


카페는 하나밖에 없는거같아요 


2층으로 아주 넓은데도 사람이 가득 찼어요 ㅜㅜ 








저희는 2층 창가자리 쩀 ㅎㅎㅎ



바다보면서 ~ 아이스 바닐라라떼  허니브레드 먹었습니당


요즘 단게 떙겨서 .


허니브레드는 아메랑 먹어도 맛있지만


단거랑 단거 먹어도 꿀맛이네요 




 



한두시간 있다 나와서 카페 주변에도 또 산책로가 있네요 ~




카페에서 너무 시끄러워서 힘들어했던 남자친구를 위해 다시 차로 이동.



그리고 차에서 한숨 푹 잤어요 




남자친구가 전날 밤을 새고 오는 바람에 ㅡ.ㅡ


여행가기전날은 왜 잠을 못자는걸까요ㅜㅜ




그래서 포항의 일본마을은 까먹었다는 슬픈 전설이....TT 



마지막탄은 영일대 입니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