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TRAVEL

[포항여행] 1. 포항 구룡포 & 까꾸네 모리국수





주룩주룩 비가오는 밤이예요. 


요즘 비가 자주오는거같아요.


어제는 날씨가 참 좋았는데 말이에요 TT


빗소리 들으며 꿀잠 자겠네요 ~





3월17일 토요일. 


포항에 놀러갔다왔어용 ^-^









첫번째 코스는 구룡포 ! 


저멀리 대게간판 보이시나요 ? ㅎㅎㅎㅎ


포항하면 대게지요 








바다도 있고 배도 있고 ~ 


포항은 주로 해돋이 보러 많이 왔었는데


이렇게 놀러오는것도 오랜만이네요 ^^







포항! 하면 대게이지만 구룡포 맛집으로 유명한 까꾸네 모리국수로 찾아왔어요 ^^;


골목 안쪽에 있어서 네이버지도로 찾아오셔야 해요 .. ㅠ_ㅠ


이미 대기가 3팀을 하고 있던 상태였어요 


한 30분 ? 기다려서 들어간것 같아용










가게 안에는 큰 원탁 테이블이 4개 있구요 


의자가 테이블당 4~6개 있어요 .




네...


사람이 많을때는 합석을 해서 먹네요ㅠㅠ




저희는 다른 커플 분과 한 테이블에서 먹었어요.



특이한 경험을 한것 같아요. 이색맛집이네요.



여자2 남자2 이렇게 놀러갔다가 의도치않게 헌팅될수도 있겠어요ㅋㅋㅋ











메뉴는 only 모리국수 !


모리국수 가격은 기본6,000원이고 여러명이서 올수록 싸지네요.


5월부터는 가격을 인상한다고 하니 단체로 가실분들은 미리미리 가세용 ~ ^_^




저희가 들어오기전에는 다들 2명씩 온 팀이었는데


들어오고나서 6명이상 단체팀이 2팀이나 들어왔어요 대박...


어른팀/아이팀 구분해서 앉고막ㅋㅋㅋ




 






드디어 나온 모리국수! 


가게도 작고 소규모 인원이다보니 총 한시간정도 걸린것 같아요.




모리국수가 모조리 넣어서 모리국수라고 어디서 들은거같아요ㅋㅋㅋ


구룡포에만 있다는 해물칼국수, 모리국수 !



양은 엄청나게 많습니당


나오자마자 찍어서 잘 섞이지 않았지만,


아구도 있고 홍합도 많아요!! 


육수가 맛있더라구요. 


국물이 얼큰해서 해장용으로도 아주 좋겠어요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포항에서의 점심이었어요 ㅎㅅ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