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TRAVEL

국내여행, 안동여행, 경북도청 구경후기

 

 

 

 

한겨울이 오기전 12월 초에, 안동에 놀러 갔어요

 

그리고 대구로 오던 중에 경북도청을 우연히 지나가게 되었어요

 

그래서 온 김에 구경 고고씽.

 

 

 

 

경북도청 구경하러 오는 사람이 많은가봐요 ~

 

토요일 5시30분 쯤 이었는데,

 

직원들 차는 그냥 통과하고 저희차를 보시더니 바로 구경왔냐고 하시더라구요.

 

당직중인 도청 공무원인가봐요

 

 

구경은 6시까지 가능하다고 하네요 ㅠㅠ

 

그래서 부랴부랴 들어가서 구경했답니당 ㅎㅎ

 

 

 

 

 

 

 

 

 

 

 

 

 

 

 

 

 

 

 

 

 

 

 

경북도청 엄청 크더라구요

 

원래 대구 산격동에 있었는데 안동으로 이전을 했고, 이전후에는 대구시청별관이 생겼어요

 

구 경북도청인 대구시청별관도 정말 큰데

 

역시나 경북도청은 bb 어딜가나 크나봅니다

 

 

 

 

 

 

그리고 특히 밤이어서 야경을 볼 수 있어서 더 좋았던 것 같아요 ~

 

조금만 더 빨리 왔으면 여유롭게 구경했을 텐데 시간이 너무 부족했어요

 

밝을 낮의 모습은 어떤지도 궁금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