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FOOD & COFFEE

♥죠스찜닭♥ 성서계대맛집, 대구찜닭 맛있는곳

 

 

 

성서계대 죠스찜닭에 다녀왔어요 ^^

 

 

 

 

 

계대동문 네거리에 있는 곳인데요 ~

 

계대동문에는 찜닭집이 참 많아요 ㅎㅎ

 

저는 죠스찜닭이 맛있더라구요 ! ^_^

 

새빨간 죠스찜닭이라고 체인점이네용 룰루~

 

 

 

 

 

 

가게내부는 이렇습니다 !

 

주말 낮2시쯤 갔어요 햇살이 들어오네요 ~

 

 

 

 

 

카운터 뒤로 주방이 보일랑 말랑 ~

 

 

 

 

저희는 당연히 새까만 죠스찜닭을 먹었어요 ~

 

빨간 찜닭을 안먹은지 정말 오래된것 같아요 ㅠㅠ

 

순살로 하고 우동사리도 추가했어요

 

처음에 콜라는 미포함인줄 알고 하나 주문했는데

 

자세히보면 콜라는 기본 제공 이더라구요 :)

 

 

 

 

 

치킨무와 샐러드 등장 ㅎㅎ

 

 

 

 

 

 

기다리고 기다리던 찜닭이에요 ~

 

우동사리가 양이 많은것보면 원래 우동이 들어있는것 같기도 해요 !!

 

떡도 있고 치즈떡도 있고 감자도 이써용 ㅎㅎ

 

양도 엄청 많네용 둘이서 다먹고 배터질뻔했어요 ㅜㅜㅜ

 

 

 

 

 

공기밥도 하나 시켰는데 잡곡찰밥이었어요

 

제가 찰밥 엄청 좋아하거든용 ㅎㅎㅎㅎㅎ

 

 

 

완젼 배부르게 맛있게 먹었던 죠스찜닭 후기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