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FOOD & COFFEE

대구맛집, 성서계대저녁, 성서맛집 장인닭갈비

 

 

 

 

 

 

 

 

 

 

성서계대에 있는 장인닭갈비에 다녀왔어요 ^^

 

새로 생긴 집인가봐요 ~

 

계대에는 유가네 닭갈비도 있죠 ㅎㅎㅎ

 

 

 

 

 

 

과연 장인닭갈비의 맛은 어떨까요? !!

 

위치는 계대놀이터 바로 맞은편, 서래갈매기 근처에 있어요

 

 

 

 

 

2인테이블이 많고 4인테이블도 있씁니당

 

사람이 엄청 많았어요 >.< ~~ 기대기대

 

 

 

 

 

 

 

장인닭갈비 메뉴판 입니다.

 

닭갈비는 맵기 1~3단계가 있고 저희는 2단계 매콤한맛으로 주문했어요

 

사리는 나중에 따로 추가할 수 없으니 한번 주문할때 신중하게 골라주세용 ~~

 

치즈 사리 많이 추가하시더라구요

 

저는 교정중인 관계로 패스 ㅠ_ㅠ...치즈 완전 좋아하는데 ㅎㅎㅎㅎ

 

 

 

 

 

 

 

 

 

 

 

 

 

 

 

 

셀프바에서는 야채샐러드+흑임자드레싱, 상추쌈(사진엔없네용)

 

쌈무를 가져올 수 있어용

 

먹을만큼만 적당히!^^

 

 

 

 

 

 

 

 

 

 

 

 

 

장인닭갈비 등장입니당 ~~

 

매콤한 맛인데 저는 순한맛 같았어요 !!

 

매운걸 잘먹게됐나?남자친구는 맵다하더라구요 ㅎㅎㅎ

 

매울때는 쌈무와 함께 먹으면 꿀맛 이예요

 

 

 

 

 

 

 

 

 

닭갈비에는 볶음밥이 진리!!!!!ㅎㅅㅎ

 

제가 콘옥수수를 좋아해서 콘도 사리로 추가했어용 ㅎㅎㅎ

 

 

 

 

이상 성서계대 장인닭갈비 후기였씁니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