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FOOD & COFFEE

♥서래갈매기 꽃삼겹살♥ 동성로맛집, 맛있는삼겹살, 동성로삼겹살

 

 

 

동성로 만화카페 신나는북새통에서 신나게 만화를 보고 ~

 

저녁시간이 되어 동성로 서래를 찾았어요

 

삼겹살이 요즘 너무 맛있어요 ㅎㅎㅎㅎㅎ 서래가 정말 맛있더라고용

 

 

 

 

 

 

 

 

 

동성로 서래는 삼덕동에 있구요 !!

 

2,3층으로 되어 있어요

 

 토요일6시에 갔는데 이미 2층은 다 차서 3층으로 안내받았어요 ㅎㅎ

 

3층도 별로 없었는데 10분쯤 있으니 3층도 가득차고....

 

계산하고 나올때는 대기하고 있더라구용

 

정말 서래는 짱입니당ㅋㅋㅋ

 

 

 

 

 

 

 

 

 

 

저녁에 오면 꽃삼겹 3+1 이벤트를 하고 있네요 ~~~

 

꽃삼겹은 1인분 100g은 4,000원

 

한근(500g)은 19,500원 이예요 500원 할인이네요 !! ㅎㅎ

 

또 갈매기살, 우삼겹, 대패삼겹, 돼지껍데기 등등 각 1인분 4,000원정도에 시킬 수 있으니

 

조금씩 다양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

 

 

 

 

 

 

 

밑반찬 입니당

 

부족하면 샐바에서 가지고 오시면 되요 ^^

 

저는 콘옥수수가 참 좋아용 ㅎㅅㅎ

 

 

 

 

 

 

 

연탄불이 들어와요

 

무릎쪽에 불통?이 닿이니 다리 조심조심 ㅎㅎ

 

 

 

 

 

 

 

처음에는 꽃삼겹 3인분 시켰어요 ㅎㅎ

 

먹고 모자라서 2인분 더시키기잼...

 

첨부터 한근 시킬걸 그랬나요 ㅋㅋㅋㅋ

 

 

 

먹느라 사진은 더 못 찍었지만..ㅎㅎ ㅠ_ㅠ

 

먹어본 삼겹중에 서래꽃삼겹살이 최고예요 ㅠㅠㅠㅠㅠㅠㅠ♥

 

 

 

 

 

 

 

 

다먹고 물냉면도 해야죠 ~~~

 

원래는 무조건 된장찌개 + 밥인데 ..

 

탄수화물 줄이기 중이거든요 ㅠ_ㅠㅎㅎ

 

라면사리도 있던데 된장찌개 + 라면 먹으면 참 맛있을거같아요 !!

 

그건 다음기회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