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FOOD & COFFEE

동성로맛집, 분위기좋은곳, 썰스데이파티 버거앤파스타

 

 

 

 

 

 

동성로에 분위기 좋은 저녁을 보내고 싶으시다면

 

썰스데이파티 버거앤파스타를 추천해요 !

 

 

 

 

 

삼덕소방서 근처에 있는 곳이에용 ㅎㅎㅎ

 

이주변에 개인 옷가게도 많은데 옷도 너무너무 예뻐요 ㅠㅠ

 

옷구경도 추천해용 ㅎㅎ

 

 

 

 

 

 

 

 

가게 내부 모습이예요

 

 

 

 

 

자리도 많고 분위기도 굿굿

 

화장실도 보이네요

 

 

 

 

 

 

 

버거앤파스타 메뉴판이예요  다양다양해요  @.@ 

 

버거 종류도 있고 파스타 종류도 있고

 

일반 칵테일, 맥주, 음료 등이 있어요

 

 

 

 

 

 

 

수제버거 (오리지널 버거)

 

파스타 (알리오 스파이시 해산물 파스타) - 매콤해요 !

 

칵테일 (롱 아일랜드 아이스티)

 

 

이렇게 주문했어요ㅋㅋ

 

 

 

 

 

요즘 수제버거가 유행이예요

 

수제버거를 3가지 정도 먹어봤는데 버거앤파스타 버거 고기가 가장 좋은것 같아요

 

제가좋아하는 웨지감자도 함께 나오네요

 

 

 

 

알리오 파스타는 말할 것도 없이 굿굿,

 

버거앤파스타 2번 왔는데 2번다 이거 먹었어요

 

오늘은 면이 조금 건조하긴 했어요 ㅠ.ㅠ

 

 

 

 

그리고 롱 아일랜드 아이스티라는 칵테일을 먹어봤는데요,

 

역시 이름처럼 아이스티맛이 나는 달달한 칵테일이에요

 

첫맛은 레몬맛이 나고, 끝맛은 술맛이 난답니당 ㅎㅎ

 

상큼한 칵테일 아일랜드 아이스티는 만들기도 어렵다고 해요

 

 

 

 

 

 

이상 상큼한 불금 후기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