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TRAVEL

21.2.21. 나를 찾아 떠나는 여행 : 포항 영일대 해수욕장


3년만에 포항에 다시 놀러 왔다
정확히는 영일대 해수욕장을 ㅎㅎㅎ
작년에는 구룡포 호미곶을 갔다왔기 때문이다

바다 구경 좀 하고 ~
배가 고파서 환여횟집을 다시 찾아갔다!
마침 브레이크 타임이 끝나기 10분전에 도착!
벌써 319번 번호표였다 ^^;;
브레이크 타임 후 25명 정도 대기였는데 금방 우리 차례가 되었다

예전에는 아빠다리 하고 앉아먹는 테이블이었는데
리뉴얼 하면서 식탁으로 다 바뀌고 3층까지 생겼다!
우린 2층으로 올라감



전에는 물회만 먹어서 물회와 회덮밥을 시켜보았다
물회는 여전히 맛있었고 회덮밥은 우리 스타일이 아니었다ㅠㅠ
매운탕이 진짜 맛있었다
배가 부른데도 국물에 자꾸 손이 가는 맛!
싹쓸이 하고 왔어용~


밤에 다시 찍은 환여횟집 모습! 멀리서 보면 그냥 카페같다 인테리어 내서타일~



영일대 장미원! 사진에 다 못담겨서 아쉽다
실제로 보면 진짜 예쁘다ㅠㅠ



영일교도 진짜 예쁨
여기서 인생 사진을 남겼다!



해질 무렵의 영일대 해수욕장 야경들 ♥

바다 중에는 영일대가 제일 예쁜 것 같다!!!!


2월인데도 갈때 에어컨을 틀고 갈 정도로 이상한 요즘 날씨ㅠㅠ
그래도 선선한 바람 맞으면서 바다 보고 있으니 여름휴가 온 기분이었다!
내일 출근을 안해서 더 행복했다

오늘 이렇게 힐링하였으니 내일부터는 또 새로운 삶을 맞이해야겠다

나를 찾아 떠난 여행 - 포항 영일대편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