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TRAVEL

2019.11.22 포항 여행 <구룡포,호미곶>



1년 반 만에 다시 찾은 포항 >.< ㅎㅎㅎ
경북을 벗어날 수가 없구나ㅠㅠ




다시 찾은 구룡포 까꾸네 모리국수♡

이 국물이 어찌나 먹고 싶었는지 ㅎㅎ 마산에서 먹었던 아구찜보다 맛있다 ....^^

조금만 늦게 왔으면 재료가 떨어져서 못 먹을뻔 했다 ㅠ_ㅠ
지난번엔 주말이라서 한시간반 기다려 먹었고
이번에는 평일이라서 대기는 없었음!
하지만 여전히 손님이 많은가보다... 오후 두시였는데 ㅠㅠㅠㅠ
동백꽃필무렵 영향도 좀 있는듯!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까꾸네 아직 못먹었고 먹을 계획이 있다면 빨리 가는게 좋을것 같다!
혼자 하시는게 너무 힘들어보였다ㅠㅠ







동백꽃 필무렵 촬영지 & 근대일본가옥 거리 구경






과메기전시관


ㅋㅋ생소하지만 건물도 잘 되어있고 즐길거리가 많다!
잘 되어 있는 듯!!! 애들이 놀기에 좋은 것 같다
과메기 연구실도 있고 신기쓰





호미곶 :) 좋아좋아
합격소취 소원을 빌어보았다♡





바다 구경도 하고 사진도 찍고 ㅎㅎㅎ




호미곶 에스페란자 카페로 또 와버렸다!


커피와 당근케익으로 당 충전하였다 룰루
바다보며 먹는 커피 넘 좋아

아직도 근무했으면 퇴근시간이 아니라는게 너무 충격쓰...;

우리나라 근무시간 너무 길어요ㅠㅠ





물회도 먹으려 했으나 배부른 관계로 패쓰 -
집에 오는 길에 휴게소 우동한그릇 먹었다 따끈따끈♡


이렇게 포항 당일치기 여행 끄읏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