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FOOD & COFFEE

대구 상인동 빙수, 마마다이닝 딸기 빙수, 수제버거맛집

 

 

 

저녁으로 빨간지붕 떡볶이를 먹고
디저트가 땡겨서 마마다이닝을 가게 되었어요 ~


역시 식후엔 빙수!

 

 

 

 

 


위치는 상인동 골목 안에 있어서 아쉬워요.ㅠㅠ
저희는 차를 타고 가서 네비찍고 갔어요!


가게 옆에 작게 주차공간이 있었어요 ㅎㅎ

 

 

 

 

 

 

떡하니 빙수맛집이라고 입간판이 있네요 :)

 

 

 

 

입구로 들어가 봅니당

 

 

 

 

수제버거 , 빙수 , 음료

메뉴가 아주 다양해요

 

 

카페인줄 알고 왔는데 알고보니 수제버거 맛집이기도 하더라구요.

 

겨울에는 딸기빙수지용ㅋㅋ

 

 

생딸기빙수와 자연산 산딸기빙수 두종류가 있는데

생딸기빙수가 여자들이 좀 더 좋아하는 딸기라해서

 

생딸기빙수로 결정했어요 @,@~~

 

 

차이점을 더 들었는데 기억이 안나서 ^,^;;

 

 

 

 

 

가게 내부 입니당

 

아이폰 필터효과이긴 하지만 효과 제외해도 가게가 핑크핑크해용

 

 

 

 

 

사진 왼쪽에는 네모난 테이블인데

 

최대 6~8명까지는 앉을 수 있을 것 같아요

 

 

가게가 완전 여성취향저격인것 같아요 ㅎㅅㅎ

 

 

위치가 아쉽지만 배달도 하니깐

다음에는 수제버거도 한번 먹어보고싶어용ㅎㅎ

 

 

 

 

 

 

 

드디어 나온 산딸기빙수 입니당 *.*


딸기 슬라이스가 참 예뻐요
원래 그냥 딸기는 안먹는데 딸기빙수는 달아서 넘나좋아요.

 

사장님께서 딸기도 엄청 많이 주셨대용
사장님이 말주변도 좋으시고 재미있으셨어요!


저보고 착하다고 하시공♥

 


아,
딸기는 밑에서부터 먹으면 안무너지구
딸기좀 먹고 난 후에 연유넣어 먹으면 맛있어요
 


아래에는 딸기로 끓인 소스도 있으니,
완전 달달하게 드실 수 있답니당 ~ :>

 

 

 

이상 대구 상인동 카페, 빙수맛집 마마다이닝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