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FOOD & COFFEE

추억의 떡볶이 분식, 대구 월성동 빨간지붕 후기

 

 

 

 

오늘은 떡볶이가 땡기는 날 ~

 

 

 

월성동에 있는 빨간지붕에 다녀왔어요

 

학창시절에 빨간지붕 정말 자주 갔었는데 ㅎㅎ

 

오랜만에 갔다오네요 >.<

 

 

 

 

 

 

 

 

메뉴판이 작게 찍혀서 잘 안보이지만...!

 

 

 

 

 

 

제가 앉았던 테이블 이예요 ~~

 

 

 

 

 

남자친구가 저녁을 먹고 왔다해서 조금만 시켰어용 ㅠ.ㅠ

 

 

빨간지붕에 오뎅이 유명하다 해서

 

오뎅 , 떡볶이, 치즈김밥 이렇게 주문했어요

 

 

 

 

 

 

 

 

 

빨간지붕 떡볶이는 쌀떡볶이네용

 

세상에서 떡볶이가 제일 맛있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일반 분식집 떡볶이도

 

시장 떡볶이도

 

편의점 떡볶이도 전부 !!!

 

 

 

 

 

 

그리고 오뎅 !

 

알고보니 떡볶이와 오뎅은 양념은 같았어요~ ㅠ.ㅠ

 

양념에는 다진마늘 맛이 났구요

 

다음에는 떡볶이나 오뎅 중에 하나 시키고,

 

튀김이나 다른 사이드메뉴 추가해도 좋을 것 같아용 ㅎㅎ

 

 

 

 

 

 

 

 

 

제일 좋아하는 치즈김밥!

 

슬라이스 치즈한장 들어갔을 뿐인데 참 맛있어용 @.@

 

 

 

 

이상 떡볶이분식, 빨간지붕 후기였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