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FOOD & COFFEE

[동성로맛집] 봉대박 스파게티 / 봉골레 스파게티 / 동성로점(지하)|

 

 

선영이가 가르쳐준 봉골레 스파게티,

대박날까요?

 

#봉대박 스파게티 동성로점

 

 

제가 가장, 제일 좋아하는 스파게티집 봉대박에 다녀왔습니다

이름이 선영이면 1,000원 할인해주는게 아직 있나 모르겠네요~^^

저희 동네에도 봉대박이 있어서 시내에서는 잘 안가는데,

이날은 봉골레가 너무 당기더라구요!헤헤

 

 

 

위치 - 삼덕동111-6

영업시간 - 매일 11:00 23:00

소개말

 

매콤하고 깔끔한 봉골레 스파게티.

훈제한 불고기를 토핑 해 드리는 불고기 봉골레 스파게티.

시원한 국물 맛을 더하는 콩나물 봉골레 스파게티.

고소한 크림 봉골레 스파게티.

한 끼에 꼭 밥을 드셔야 하시는 분을 위한 크림 봉골레 리조또.

최고의 음식을 저렴한 가격에 최선을 다하는 서비스로 모시겠습니다.

 

 

-출처 : 네이버플레이스

 

 

대구 동성로 시내에 봉대박 중앙로점, 동성로점 두곳이 있어요!

 

반월당역 13번 출구로 나와서 중앙파출소 맞은편에 있는 2층 봉대박이 중앙로점이구요,

아트란쪽에 있는 지하에 있는 봉대박이 동성로점입니다.

 

매번 중앙로점만 갔기 때문에 이번에는 동성로점을 가봤답니다.


매장이 엄청 넓구요!

 

 


맛이 없으면 주인에게 ~

맛이 있으면 이웃에게 ~


ㅎㅎㅎ 인테리어도 재미있게 해놨습니다!

 

 

 

오픈주방형이라 요리하는 모습을 직접 볼 수 있어요! 불쇼도 봤답니다.

하지만 혼자 가게를 운영하시기 때문에, 주문한 음식은 조금 늦게 나옵니다.

혼자 주문받고 요리하고 서빙하고, 또 배달/포장도 하시더라구요~

음식점은 항상 피크타임에 사람이 많기 때문에 힘드실거같네요ㅠ_ㅠ.

 

 

▲ 봉대박 스파게티 메뉴판


언제부턴가 봉대박에 피자도 팔기 시작하면서 메뉴가 엄청 다양해졌어요!

하지만 늘 저는 제일 왼쪽 위에서부터 6가지 메뉴만 먹는답니다 ;-;


매콤한게 땡기는 날은 기본 봉골레.

크림이 땡기면 크림 봉골레.

밥이 먹고 싶으면 리조또.

불고기 먹고싶은 날은 불고기 추가해서 먹어요.


제일 자주 먹는건 크림 불고기 봉골레입니다! ㅎㅎ


기본 봉골레에 사랑밥 추가해서 먹어도 맛있어요.

 

 

봉대박은 지점마다는 다르지만, 보통은 셀프/후식 코너가 있어요!

봉대박 동성로점에는 셀프코너에 슬러시, 아이스크림, 피클이 있었는데요 ~

귀여운 슬러시부터 먹었어요.


마시멜로는 없었어요 흑흑

 

 

봉대박에서 먹어야 맛있는 크로와상!

한결같이 만족하는 메뉴입니다^^

식전빵으로 너무 좋아요

 

 

▲ 크림리조또 \8,900

 

▲ 크림불고기봉골레 \8,900




체인점이라도 가게마다 맛없는 프렌차이즈가 몇 군데 있는데,

봉대박 리조또나 스파게티는 어느 지점에서 먹어도 늘 맛있는 맛이예요.

그래서 더 자주찾게 되는것 같습니다 .


사진으로만 봐도 또 봉골레 스파게티를 먹고 싶네요 :)



여유로운 어느 날.

사랑하는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봉대박 스파게티 동성로점에서

맛있는 저녁한끼와 좋은 추억을 나누시는게 어떨까요?



평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