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DREAM DAILY

2018.04.07 대구대학교 투어 + 대구대 미즈 후기


작년에는 경북대학교 투어를 했고
올해는 벚꽃이 피면 대구대와 영남대를 놀러가기로 오빠와 약속했었다

 

3.31 토요일은 감기라 몸이 너무 피곤했고 벚꽃도 덜피어서 4.7이면 벚꽃도 만개하고 날도 따뜻할거라 생각했다

 

그런데 왠일!

 

비가 3일내내 왔다ㅠ_ㅠ
역시나 벚꽃은 다 떨어졌다
...

 


그래도 놀러가기로 했으니 대구대로 먼저 출발했다

대구대지만 고속도로를 타고 경산으로 갔고 정말 멀다^^;

 


일단 대구대는 엄청 컸다
학교안에 교회도 있고 학교밖에 저수지도 대구대소유라고 하니.ㅎㅎ
그리고 주차요금을 안받는 학교라고 한다
학교가 워낙 커서 주차할 곳이 많아서 그렇다고 한다

 

 

먼저 점심때쯤 도착해서 미즈로 갔다
그렇게 저렴하다는 대구대 미즈 드디어 와본다 T^T

 

 

 

대구대 미즈 메뉴.
영어와 한글이 섞여 있어서 알아보기 조금 힘들었다


대구대미즈는 다른 식당과 다르게.
아니 진짜 학생식당처럼, 셀프로 자리를 찾아야 한다.

 

대구대는 텅텅 비었던데 모든 사람이 미즈안에 있는 것처럼
미즈가 엄청 가득찼다.
겨우 자리 찾아서 주문했다

 

 

 

바베큐치킨 플레이트랑 베이컨크림 스파게티 주문했다
원래미즈는 샐러드스파게티랑 떠먹는피자도 유명하지만 많이 먹어봤으므로ㅎㅎ

 

동성로 미즈에 비하면 거의 반값 수준!!!
근데 양은 그만큼 조금 적은듯하다.ㅠㅠ

 

음료도 원래 콜라 하나 준다고 한다
몰라서 체리에이드도 시켰다
음료는 결국에 버림 ^_ㅠ

 


그리고 동성로 미즈는 하이파이브도 해야하고 너무 부담스러운데
대구대 미즈는 그런게 없어서 좋았다ㅎㅎ

 

밥먹고나서 바로옆에 도서관도 구경했다
도서관 엄청좋앙 도서관에만 가면 공부를 하고 싶다
어제는 서점에 갔는데 모든책 사고싶고 공부도 하고싶고.
물론 막상 사면 펴지도 않는다 ^^;;;

 


어쨌든 도서관도 보고
사회과학대,법대,공대,사범대,인문대 등 단과대학도 구경했다

 

물론 모든 구경은 차로!

 

학교안에 벚꽃 거리? 많았는데 다 떨어져서 아쉬웠다.ㅠㅠ
그래도 즐거웠던 대구대학교 투어였다!

 


학교투어 하니 다시 대학생된 기분이었다 ㅠㅠㅠㅠㅠㅠㅠ
주말이라 학교에 사람이 많이 없었는데 평일에 사람많을때 가면 정말 대학생기분일거같다
특히 cc도 안해봐서 나는 더 cc된 기분이었다!

 

다음편은 영대투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