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DREAM DAILY

2018.02.25 평창 동계올림픽 끝 !!




<예쉐프 죽전점>



1. 올림픽이 끝났다ㅠㅠ
사실 처음에는 별로 관심없었는데 설명절에 보기 시작하면서 재밌게 봤다
매번 명절마다 이렇게 재밌는게 한다면 ㅎㅎㅎ
이번에는 설과 올림픽이 겹쳐서 시너지효과가 난 것 같다


평창에서 해서 그런지 새로운 종목도 많이 알게 되었다
에어리얼 스키, 스켈레톤, 루지, 그리고 컬링!!!!

아쉽게도 은메달로 끝났지만
지원이 1도 없었던 컬링이 은메달까지 올라간것조차 너무 대단하다 팀워크짱짱bb
마지막 컬링 결승은 우리나라가 못한게 아니라,
스웨덴이 실수를 하나도 안했다고.ㅠ,ㅠ


그리고 동계올림픽 보며 느낀점은 위험한 경기가 너무 많다는 점.
나같은 쫄보는 보는 것만으로도 무섭다ㅠㅠ
그 위험한걸 무릅쓰고 달리는 선수들 정말 멋있다!


그리고 스피드스케이팅에서 시작하자마자 넘어진 외국선수
와 나라면 그자리에서 펑펑 울었을 듯. ㅠㅠ
쇼트도 그렇고... 실수하는건 진짜 너무 맘아픈것같다



그래도 우리나라가 7위인 것이 자랑스럽다♥️
(이럴때만 나오는 애국심ㅋㅋ)
다들 일본과 중국이 붙으면 차라리 중국이 이겨라고 하는 한마음인 것도 웃겼다. ㅎㅎㅎ 그래도 중국이지





2. 미니멀라이프를 시작한지 2주째
내방은 어느정도 정리가 되었는데 아직 집안전체로 버릴게 많다ㅠㅠ
쓸데없는거 다 버리고 공기청정기 두고 싶다
요즘 미세먼지 때문인지 집이 너무 건조하다 ㅎㅎ






3. 언제쯤 아이라인문신한건 안 아파질까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