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DREAM DAILY

2018.04.04 스타벅스 카공 + 교정진행 1년차 후기

 

 

 

 

1.

저번에 헌혈하고 스타벅스 기프트카드를 받았다
그동안 안쓰고 있다가 스타벅스카드 등록하고 충전해서 사용중!

스벅카드를 쓰니 별을 적립할 수 있어서 좋당
생일때 쿠폰도 주겠징 후후

덤으로 KT멤버십으로 사이즈업까지!!!

 

그리고 집앞에 스타벅스가 있어서 주말에 시간날때
공부하거나 책읽으러 자주 간다 :)
혼자 창가자리에 있으면 넘나 좋음 ㅎㅅㅎ

 

주로 아이스 헤이즐넛 라떼 먹는데 정말 꿀맛이다!
스타벅스에는 카페라떼밖에 없어서
아이스 카페라떼에 헤이즐넛 시럽을 추가해달라고 하면 된당


개인적으로 바닐라보다 헤이즐넛이 훨씬 달달하당 ♥

 

지난번에는 샘플링도 받았다 *.* 
클렌즈주스 당근맛(스윗캐럿)으로 신메뉴라고 한당
당근이라 맛없을줄 알았는데 시원하고 달고 맛있다!


매장에 있는 모든 손님에게 샘플링을 주다닝
샘플링 또 받고싶어서 스타벅스 가고싶당ㅋㅋㅋㅋ

 

 


2.

드디어 교정 완납 다 했다!
이제는 치료받는 일만 남았다.

 

어제 어금니 발치를 했는데
원장님께서 직접 뽑아주셔서 좋았다
남자분이여서 시원하게 뽑아주셨다ㅋㅋㅋㅋ
여자분들은 좀 섬세해서 왠지 발치도 살살할거같은데
어차피 뽑을 거라면 빨리뽑는게나으니까ㅠㅠ


2년중 이제 1년 지났는데 발치공간이 빨리 닫혀야한다ㅜㅜ


다행히 마취주사가 훨씬 아팠고 발치는 그냥 뽑는 느낌만 있었다
그리고 마취가 풀려도 그렇게 아프지는 않다.


처음에 장치 달았을때는 밥도 잘먹고 하다가
중간중간 브라켓이 탈락해서 조심해서 먹고있는중 ㅜㅜ


그리고 갈수록 치료가 어려워지고 있다! TT


스크류도 했고 발치도 했고 ..
발치했으니 고무줄도 하겠징 ㅜㅜㅜㅜㅜ


얼른 교정이 끝났으면 좋겠다
매월 가는 것도 귀찮고 밥먹는거 불편해

 

하지만 누가 교정하면 살빠진다고 그랬나요...
오히려 더 찐듯 ^^;;;

 

 

TIP)

교정하려거든 꼭 직장인 되기전에 하세요 ㅠㅠㅠㅠㅠㅠ
직장 다니면 평일에 시간도 빼야되고 밥먹을때 불편합니당.


적응되면 음식물 끼는거 상관안하고 말하지만ㅋㅋㅋㅋ
회식때는 양치할 시간이 없으니 많이 불편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