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DREAM CAFE

동성로 와플이 맛있는 카페, 마이커피컬로맨스 (mycoffeecalromance)

 

동성로 와플이 맛있는, 분위기 좋은 카페 !

MY COFFEECAL ROMANCE

 

 

 

 

동성로 카페골목에 있는 마이커피컬로맨스 입니다.

주말에 카페골목 카페들 모두 만석이네요 ㅜㅜ

겨우겨우 자리를 찾았어요 ..

 

 

 

 

딸기와플을 보고 홀린듯 가게 된 카페 입니다.

 

처음에는 카페이름을 못 읽었어요ㅋㅋㅋ

들어와서 자세히 보니 커피컬 로맨스 이더라구요.

커피컬이 뜻은 따로 없는것 같고 그냥 자리수를 채우기 위해 형용사로 만든것 같네요

굳이 해석하자면 나의 커피 사랑?일까요?ㅋㅋㅋ

 

 

딸기와플 말고도 블루베리와플 자몽와플 치즈와플 등의 와플과

빙수류, 브라우니, 케익 등이 있네요 ~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과

들어오기전 반했던 딸기와플을 주문했어요 *.*

 

 

 

아이스 아메리카노 !

사실 .. 와플에는 따뜻한 아메리카노가 어울리지만

오빠가 시원한걸 좋아해서 ㅎㅎㅎ

 

다음에는 ㄸㅏ뜻한걸 시켜야겠어요.^^;

 

 

그리고 딸기와플!

부드러운 와플과 생딸기.

그리고 녹차아이스크림이 있어요 ~

 

딸기와 휘핑크림 함께 먹으면 달달 넘 맛있어용.

녹차아이스크림도 원래안좋아하는데 달아서 좋았어요!!

 

 

 

 

 

집에가는 길에 중앙로 지하에 분수대가 새로 생긴것 같더라구요

 

예쁘게 잘 해놨네요 +_+!

 

 

 

이상 동성로 카페

마이커피컬로맨스 my coffeecal romance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