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DREAM CAFE

이곡동 스타벅스 딸기크림 프라푸치노 , 치아바타 ♥

 

 


오랜만에 스타벅스 방문했어요 :)

평일 저녁이었는데도 사람이 많네용

이곡동에만 스타벅스가 3개가 있는데

이곡 다이소 옆에 있는 스타벅스입니당 !!

 

 

 

 

이날은 단체손님이 많아서 주문이 10분정도 밀렸어요

파트너분께서 정말 힘들어보이시더라구요 TT

파이팅..!

 

 

 


 

스타벅스 딸기크림 프라프치노

바비큐 치킨 치즈 치아바타


이렇게 주문했어요.

저랑 남자친구는 배가 작아서 주로 음료하나 케이크나 빵 하나

또는 음료2개 이렇게 시켜요. ㅎㅎ

 

 

 

 

 

겨울은 딸기의 계절 ㅎㅎㅎ

뭔가 휘핑크림은 제가생각한것보단 덜 달았지만

그래도 휘핑크림은 사랑입니다 ♥

 

 

 

 

요즘 카페가면 치아바타를 시켜먹는데요

밥먹고 약간 출출할때 먹으면 최고인거같아요

오늘의 치아바타는 조금 짰어요 ㅠ_ㅠ

 

다음에는 스타벅스 오면 별을 적립해봐야겠어요^^

 

 

 

어제 환절기에 감기걸려서 고생했습니다

병원비,약값만 만원 넘게 들었네요 ㅜㅜ

일교차도 미세먼지도 심한 요즘.

감기걸리지 않게 따뜻하게 입고 다니셔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