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DREAM CAFE

동성로 만화카페후기, 신나는 북새통, 추천만화카페

 

 

 

 

 

동성로 만화카페 북새통에 또 다녀왔어요 ~~ ^^

 

지난번에 치즈인더트랩 시즌4를 읽다 말아서 마저 읽으러 갔는데요~

 

 

 

2군데 더 갔었는데 치인트가 없는거있죠.....ㅠㅠ

 

한곳은 큰 곳이었는데 커서 그런가....없었고

 

한곳은 그냥 작은 곳이어서 그런지 시즌3까지 있더라구요...

 

 

 

그래서 포기하려다가 마지막으로 찾았는데

 

솔직히, 기대 안했는데 치인트 시즌4 7권까지 있어서 넘나 놀랐어요 !!! ㅎㅎㅎㅎㅎ

 

 

 

 

 

 

 

들어가보시면 도서검색대가 있구용

 

공기청정기도 있씁니당

 

 

 

 

담요랑 과자코너도 있군요 !

 

 

요금은 1시간은 기본 2,500원이구요

 

2시간+음료 = 6,000

 

3시간+음료 = 8,000

 

6시간+음료 = 12,000

 

 

그리고 평일 5시이전까지도 6,000원에 이용할 수 있네용

 

평일에는 회사에 있는 시간이라 불가능하지만 ㅠ_ㅠ ㅎㅎㅎ

 

 

 

 

 

 

 

지하인데요 엄청 크지요!! 책도 많구요 ㅎㅎㅎ

 

 

 

 

 

웹툰코너도 위쪽에 있어요

 

알애에는 작은 커튼으로 방을 가릴수 있구요

 

 

 

 

 

 

사진처럼 담요로 셀프커튼을 만들더라구요!!!!

 

저희도 도전했지요

 

 

 

 

 

 

방안에는 귀여운 동물 쿠션이 있네용 ㅎ,ㅎ

 

 

 

 

 

 

 

스낵이 먹고 싶으시면 주문하시면 되용

 

 

 

 

 

저는 세트로 해서 나온 아이스아메리카노와 허니버터칩을 먹었어요

 

 

 

 

 

 

2층으로 가는 전경이 보입니당

 

 

 

 

 

 

2층도 자리가 정말 넓죠 !!!!

 

다만 2층은 공개된 공간이라 잘 수 없는...단점이 있어요

 

(1층에서 꿀잠잔 ㅎㅎㅎㅎ)

 

 

 

 

 

 

 

 

위치는 동성로 자라 바로 옆에 있어요~~

 

 

위메프에 쿠폰도 있으니 참고하세용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셔서 즐겁게 만화를 볼 수 있었어요

 

 

 

다음에도 또 가고싶은 동성로 만화카페 북새통 후기 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