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DREAM CAFE

대구 앞산 맛집 : 브런치카페 앞산베란다

 

 

오늘 포스팅할 곳은 대구 앞산 카페골목에 위치한 브런치카페, "앞산베란다" 입니다

 

앞산이 카페골목으로 유명하지요 :)
그중에 브런치를 즐길수 있는 곳이 있더라구요.

 

앞산베란다는 간판은 없고 , 작게 문패가 있어요 ^-^

 

 

 

대구 앞산 브런치카페 , 앞산베란다

 

주소 : 대구 남구 안지랑로 5-4
           (구 남구 대명6동 567-2)

전화번호 : 053-627-5672

영업시간 평일 11:00~18:00
             주말 11:00~21:00

  - 평일은 브레이크 타임 없음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휴무

 

주차장은 따로 없습니다 T-T

 

 

 

 

앞산 베란다 메뉴판
저희는 세트메뉴로 주문했어요 :)

 

프레시세트 : 샐러드(1) + 샌드위치(1) + 오늘의주스(2) \30,000

 

주스1잔 할인되는 가격 같아요 !

 

 

 

앞산베란다는 일반주택을 카페로 개조한 것 같아요
1층과 2층으로 되어 있고, 2층에는 따로 룸이 3개 있어요.

 

각 룸마다 테이블이 1~3개씩 있어서 원하는 곳에 가시면 되요.
저희는 2층으로 올라갔어요

주문하러는 따로 내려가셔야 합니당.


샐러드카페답게, 식물들이 많아서 산뜻했고
2층에서 야외풍경을 즐기며 식사를 할수 있어서 좋았어요

근데 방을 개조해서 그런지, 테이블과 테이블간의 거리가 좁아서
조금 불편했다는 점이 있어요 T-T.

 

 

 

늘의주스는 자몽주스와 키위주스네요 :>

 



▲ 바질새우푸실리 샐러드 \14,000

 

오동통통 새우와 푸실리가 있는 샐러드예요.
푸실리는 미스터피자 샐러드바에 있는 살사후실리만 먹어봤는데
초록색 푸실리도 있는거는 처음 알았어요 !

 

맛없을줄 알았는데, 의외로 푸실리에 자꾸 손이가더라구요.
푸실리 자체의 식감에 소스맛이 어우러져서 좋았어요.

 

새우는 두말할것도 없구요 !!


야채로는 바질과 양상추, 그리고 방울토마토가 있어요.
역시나 샐러드를 먹게되면 마지막에는 야채가 남는데
앞산베란다에서도 예외는 아니었네요 ^^;

 

아보카도 & 베이큰 클럽샌드위치 \9,000

 

호밀빵에 야채들과 베이컨, 아보카도가 있어요.
아보카드 양이 아주 많네요 :)

 

두께가 두꺼운만큼 예쁘게 먹지는 못하지만 맛있으면 된거죠~

 

 

사실 샐러드, 샌드위치라고 해서 모자랄 것 같다고 생각했는데
겨우겨우 다먹었어요.

포만감도 꽤 오래가더라구요!

 

앞산베란다는 거리만 가깝다면 자주 먹고 싶은 곳이에요.
샐러드카페 및 브런치카페를 찾으시는 분들게 강추합니다. bbb

 

 

그리고 다 먹고나서는 앞산순환도로쪽으로 산책을 하고,
별자리이야기터널도 구경했답니다. ~

 

분위기좋은 곳, 앞산베란다에서 맛난 음식도 먹고,
소중한사람과 즐거운 추억도 만들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