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DREAM DAILY

HAPPY NEW YEAR 2019




새해에 처음 올리는 티스토리.

맥도날드 신메뉴 행운버거를 먹어봤다
레드와 골드중 골드로.

햄버거 사진은 못 찍었는데 그냥 불고기버거 세로버전!

첫맛은 아주 약간 삼겹살 향이 났는데 그뒤로는 그냥 불고기버거랑 비슷하다
호불호가 갈리는데 아주 못먹을 정도는 아닌데
비싼 것 같다ㅜ

레드는 케찹일듯;

컬리후라이는 맛있었다 !!
근데 너무 꼬여있어서 약간 불편쓰

요즘 치킨패티도 질리고 행운이 가득하길 바라는 맘에서 먹어본 행운버거였다


​​

1월 1일에는 부산에 갔다
대구역 토스트 까페 이순신에서 나란히 토스트 하나씩
나는 햄치즈 규짱이는 햄야채

맛은 쏘쏘 이삭이 더 맛남
하지만 여자사장님 친절하심 ♥️




기차에서 먹을 주전부리
버터와플 먹으려다 신메뉴 보여서 샀는데
사실 기대는 안했다만

맛은 안매운 치즈나쵸맛
버섯하고 아스파라거스도 있다 ㅋㅋ귀여웡
아스파라거스 맛있음


이프로 통 바뀌어서 이쁨




오늘의 목적지는 부산 용궁사
바다와 절을 함께 즐길수 있다 :)

사람이 어찌나 많던지
물 세번 따르고 소원비는 것도 했다
한가지 소원을 꼭 이루어준다는게 이거인가보다

그리고 지하 약수도 마시고 황금돼지도 보고
황금부처님께 기도했다

아쉬운점은 바다 사진만 찍고 구경을 못해서ㅜㅜ

그리고 신해운대선 있는거 미리 알았다면 예매도 할걸😮


올때는 고속버스로 왔다
둘다 피곤해서 꿀잠 ㅎㅎㅎ


아 용궁사 오뎅은 하나에 이처넌 oAo 비싼듯


2019 새해도 이렇게 밝았다 !!! 파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