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TAMBURINS THE SHELL VEIN 더쉘 퍼퓸핸드 베인 후기

 

안녕하세요 :) 스텔라예요
이제 12월 마지막주가 시작되었네요.
2023년을 마무리하는 지금, 올해 목표는 다 이루셨나요?!
 
오늘은 핸드크림을 추천해 볼게요!



 

 

* 탬버린즈 브랜드 소개 *

한국의 자연주의 향수 및 화장품 브랜드로, 친환경적인 제품과 지속 가능성에 중점을 두는 브랜드.
그중 'the shell'은 자연적인 제품으로 유명하다.
탬버린즈 스토어는 4곳으로 플래그십스토어(성수, 삼청, 신사)와 압구정에 있는 하우스 도산이 있다.

 





12월에 제 생일이 있었어요 🎂
카카오 선물하기로 탬버린 퍼퓸 세트를 받았어요 ♥

더쉘 퍼퓸핸드 베인 & 카모 퍼퓸 미니 솝



이 중에서 퍼퓸핸드 베인을 소개하려고 해요!
퍼퓸핸드는 향수처럼 사용할 수 있는 크림타입의 퍼퓸으로, 조금만 사용해도 효과가 좋아요.
 

- 탬버린즈 사이트 공식 설명 -
가볍게 감싸는 월계수 잎과 은방울꽃의 깨끗함 뒤로, 정돈된 가죽 향이 약간의 긴장감을 선명하게 유지해 줍니다. 
가죽의 무게감은 잔향의 머스크와 만나 눈부신 대조를 이루며 한층 부드러워진 맥박의 잔잔한 템포를 느끼게 합니다

 

윗부분 살짝 눌러주기


 

핸드크림의 텍스처는 부드럽고 가벼워서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요.
끈적이지 않아서 일상적으로 사용하기에 너무 편리해요
 
처음에 사용하는 법을 몰라서 거꾸로 힘주고 그랬었는데요 ㅎㅎ
뚜껑을 열고 바르게 세운 상태에서 중간 테두리모양을 살짝 누르시면 나와요.


 
향은 특유의 풀향기가 나는데요, 은은하게 오랫동안 지속돼요.
겨울에 너무 잘 어울리는 핸드크림이에요!
제가 평소에는 핸드크림을 잘 사용하지 않는데, 향과 보습효과가 너무 좋아서 자주 사용하고 있어요.

재구매의사 1000%이고, 다가오는 친구 생일에도 선물하고 싶을 정도로 좋은 제품이예요 :)


마지막으로 단품 가격 알려드릴게요!

30ml - 32,000원
15ml - 18,000원


모두 연말 마무리 잘 하세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