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창원 LCT 호텔 리뷰





창원에 있는 비즈니스 호텔 LCT에 다녀왔어요.
(주소 -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해안대로 317)
주소는 창원이지만 (구) 마산인것 같아요~
바로 옆쪽에 마산 어시장이 있습니다!

호텔이지만 뒤쪽으로는 그냥 골목이고
호텔 바로 옆에 호박 나이트가 있어서 주변 상권은 좋지 않은 것 같아요 ㅠ.ㅠ


하지만 주차 자리는 많아서 good!




체크인 후 객실에 들어왔어요. 룸 정리가 다 되어서 30분 일찍 체크인시켜주셨어요!
신축 호텔이라 깔끔하고 후기대로 제 스타일의 호텔이었어요. 뒷편으로 보이는 의자도 좋아요 ㅎㅎ





티비도 엄청 크고 커피와 물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곳은 욕실!

세안용품은 폼클렌징 로션 빼고 다 있어요 ㅎㅎㅎ
바디타올이 좀 적어서 아쉬웠어요ㅜㅜ
후기에는 욕조가 없다고 했는데 다행히 있더라구요






호텔 뷰 입니다 :)
바다가 보이는데 이쁘진 않지만 바다가 보이는 것으로 만족합니당.






둘째날 먹었던 조식이예요.

조식은 제 스타일이 아니었어요.....
반찬이 좀 더 다양했으면 했고
커피는 양식류를 선택해야 먹을 수 있는 부분이 아쉬웠네요.




호텔 옆에 나이트가 있어서 시끄러울까 걱정했는데,
7층이었는데도 편안한 밤 보낼 수 있었어요!


그리고 바로 밑에 편의점이 있어서 편하게 잘 놀다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