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FOOD & COFFEE

대구 종로 한옥카페/퍼센트 14-3 감성카페


대구 종로에 있는 감성 한옥카페를 다녀왔어요 :)

"퍼센트 14-3"

14-3은 뭘까 하다가 역시나 지번이었어요
구지번으로는 대안동 14-3번지입니다!

종로에 이런 카페가 있다니.. 행복해요



퍼센트 카페 입구


사랑방(?) 같은 곳이네요 ! 3인이상만 가능했던 것 같아요


내부로 들어오면 방이 정말 많아요
숨은그림 찾기 하는 느낌?

여기는 약간 마님방 ? 느낌이 나요.

여기도 가고 싶고 저기도 가고 싶었어요ㅎㅎㅎ


복층에서 내려다 본 1층 모습입니당



복층 안쪽에 또 방이 있어요
저 큰 보따리 쪽에 가면 태왕 스파크 스카이라운지가 안부러운걸요 ^^;;


포토존 :)



저희가 최종으로 고른 복층의 방입니다 !
선풍기마저 감성적이에요 ♥

복층이지만, 높지는 않아서 창밖으로 보이는 거리가
낮아보이지는 않아요.


한라봉에이드와 고진감래가 나왔네요.

고진감래를 보니 대학 신입생 시절이 생각나네용ㅎㅎ
처음 맛은 쓰지만 끝으로 갈수록 달콤한 커피입니당 'ㅁ'

얼음은 들어가지 않지만 냉커피에요.
조금 달달한 카페라떼 먹는 느낌이었어요 ~



진짜 사진찍기 너무 예쁜 카페예요 !!!!
퍼센트카페 자주 올 것 같아요

동성로 카페중에 최애입니당 ♥ 강추!
일요일 저녁에 오니까 손님도 많지 않아서 조용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었어요
한산한 시간에는 공부도 잘 될것 같아요 :)


경상감영공원 미니 도서관이네요


경상감영공운을 이렇게 보니 경주 월정사가 하나도 안부러운걸요! ㅎㅎㅎ

대구에도 숨은 명소가 많다는걸 알게 된 하루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