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FOOD & COFFEE

대구 동성로 닭도리탕 맵도리탕


위치는 228공원 근처, 쉐이크쉑 바로 건너편입니다
원래 쉑쉑 버거 먹을려다가 급 닭도리탕이 당겨서 간건 안 비밀!


하루에 정해진 양만 판매한다고 하는 맵도리탕은
전국 체인점이네요 !

메뉴가 다양하던데 저희는 기본 맵도리탕을 했어요 ~



먼저 애피타이저로 나오는 김치전
입맛을 돋우어주네요 김치전 맛있어요



그리고 생수 대신 헛개열매차가 있는데요 (물론 생수도 있어요)
원래 물은 한잔먹고 마는데 헛개열매차가 너무 맛있어서 한통 다 비웠어요....;;
직접 만들어서 그런지 정말 헛개차 먹으러 다시 오고 싶을 정도로 맛있었어요!



대파들과 함께 끓이는 맵도리탕 닭도리탕


감자가 아주 많아요!
보통맛으로 했는데 다먹고나니 매콤매콤
하지만 적당히 매워서 좋았어요
아참 우동사리도 추가해먹었답니당.


그리고 맵도리탕 필수 코스 치즈볶음밥까지.

배터지게 먹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