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FOOD & COFFEE

교동 메타피자 / 청년다방

교동 메타피자! 오랜만에 피자당 ㅎㅎㅎ

특별 팔 출연쓰

미트드럭스 피자

- 살사소스에 고기, 양상추, 토마토, 어니언 드레싱이 올라간, 멕시칸 타코 스타일 피자

아침에도 샐러드 먹었는뎁 ;-; 하하
그래도 야채라서 둘이서 한판 거뜬히 해치웠다 ㅎㅎㅎ
맛도 있었고 분위기도 좋았고.

우리뒤에 온 커플은 파스타 샐러드 피자 하나씩 다 시키더라.. 우리가 너무 적게 먹나 보다

하지만 이거 먹고 교동 떡볶이 포장해먹은건 안비밀 ~^^*

두번째로 먹는 청년다방 떡볶이! 이거는 다른날이다
요즘 자꾸 떡볶이가 땡겨잉....

청년다방 처음에는 엥 기대이하였는데
은근히 자꾸 생각나는 맛이다ㅋㅋ
다음에는 밥도 볶아먹어봐야지
새우도 살이 토실토실 하니 괜찮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