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FOOD & COFFEE

대구 교동가츠

 

드디어 대구 교동가츠에 방문했다

한번은 브레이크 타임...^^
나머지는 계속 오빠가 오빠 친구들이랑 먹으러가서 못 왔었다.

근데 오늘은 배가 별로 안고팠는데
오늘 아니면 또 기회가 언제올까 싶어서 갔다.

 

메뉴는 알던 대로 단촐하다
하나씩 주문했다~

안심돈가츠

특등심돈가츠

맛은 너무 큰 기대를 해서 그런가 블로그를 많이 봐서 그런가 예상된 !
그래도 보통 돈가스랑은 다른 느낌이 있다
처음에는 안심이 부드러운 거 같았는데 등심 식은 것도 부드러웠다
그리고 와사비 소스가 정말 좋았다 느끼함을 확 잡아준다
그 밑에 일반 돈까스 소스는 별로였다

아무래도 느끼하다 보니 김치가 있으면 좋을 것 같다!

 

코로나가 유행은 유행이긴 한가 보다
오는 사람 마다 다들 마스크를 끼고 있다

별 탈 없이 지나가야 할텐데 걱정이다.. ㅜㅜ

 

20대때는 그렇게 밝은 갈색이 하고 싶더라니
30이 되서 그런가 이제 어두운 색이 좋다
붉은끼 없는 어두운 갈색으로 덮었다
완전 검정도 아니고 갈색도 아닌 내가 원하는 잿빛느낌도 살짝 나는 어두운색으로 나왔다
너무 마음에 든다
펌은 별로였지만 내 모발이 안좋았을거라 생각하며
이제 이 헤어샵에 정착해야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