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

(139)
[영화리뷰]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기본 정보 - 개봉 : 2006. 10. 25. - 장르 : 코미디, 드라마 - 국가 : 미국 - 러닝타임 : 109분 - 출연 : 메릴 스트립, 앤 해서웨이, 스탠리 투치 - 감독 : 데이빗 프랭클 줄거리 원래 꿈이 기자였던 앤드리아는 최고의 패션 매거진 '런웨이'에 비서로 입사를 하게 된다. 1년만 버티기로 하지만, 악마 같은 런웨이의 편집장 '미란다' 밑에서 일하다보니 점점 꿈과 멀어지고 남자친구와도 소원해지게 되는데... 리뷰 혼자 주말을 보내게 되었다. 열심히 카공하고 집에 돌아왔는데 날이 흐려서 그런지 조용히 영화보기 좋은 분위기였다. 넷플릭스를 켜봤는데 바로 눈에 들어왔던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이 영화는 한번 본적이 있는데, 중학교 아니면 고등학교 영어시간었던 것 같다. 당시는 10대였..
TAMBURINS THE SHELL VEIN 더쉘 퍼퓸핸드 베인 후기 안녕하세요 :) 스텔라예요 이제 12월 마지막주가 시작되었네요. 2023년을 마무리하는 지금, 올해 목표는 다 이루셨나요?! 오늘은 핸드크림을 추천해 볼게요! * 탬버린즈 브랜드 소개 *한국의 자연주의 향수 및 화장품 브랜드로, 친환경적인 제품과 지속 가능성에 중점을 두는 브랜드. 그중 'the shell'은 자연적인 제품으로 유명하다. 탬버린즈 스토어는 4곳으로 플래그십스토어(성수, 삼청, 신사)와 압구정에 있는 하우스 도산이 있다. 12월에 제 생일이 있었어요 🎂 카카오 선물하기로 탬버린 퍼퓸 세트를 받았어요 ♥ 더쉘 퍼퓸핸드 베인 & 카모 퍼퓸 미니 솝 이 중에서 퍼퓸핸드 베인을 소개하려고 해요! 퍼퓸핸드는 향수처럼 사용할 수 있는 크림타입의 퍼퓸으로, 조금만 사용해도 효과가 좋아요. - 탬버린즈 ..
피부 타입의 종류 및 관리법 안녕하세요. 스텔라예요 ! 오랜만에 블로그에 글을 쓰게 되었네요. 오늘은 피부 타입에 대해서 정보를 드리려고 합니다! 사람들은 다 각자 다른 피부 타입을 가지고 있어요. 피부타입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적절한 스킨케어를 선택하는 것은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유지하는 핵심 비법입니다. 모두 피부타입에 대해 한번 알아보아요 :) 1. 지성피부 - T존(이마, 코, 턱) 부위에 피지가 과도하게 분비 - 피지가 많이 나와 피부가 윤기를 띠는 장점이 있지만, 동시에 여드름이나 각질이 비교적 쉽게 생기는 단점이 있음 - 세안 : 부드럽고 순한 제품 사용(지성용 추천) - 피부가 기름을 많이 낸다고 해도 수분은 꼭 필요하므로 수분크림&로션으로 수분 공급 - T존 부위에는 기름이 많이 생성되므로, 기름종이 등을 이용한 ..
2021년 1월~2월 핸즈커피 고구마라떼, 카페라떼, 치즈케이크? 고구마라떼 JMT!!! 태왕스파크 바르미 스시뷔페 현재까지 먹은 뷔페중에 제일 맛있음 새로운 음식들이 많은데 다 고급스러운 맛이었다 알리오올리오 파스타 맛있어서 두번먹었다 아보카도롤, 참나물샐러드, 이베리코 흑돼지구이 등등 재방문의사 백프로! 동성로점이 2호점이고 수성못이 1호점인데 가까운 시내에 생겨서 좋다! 메뉴 수는 1호점이 더 많다고 해서 1호점도 가보고 싶다~! 에그드랍 아보카도&갈릭 동촌유원지 (2.14) 동성로 태왕스파크 소문뷔페 부대찌개 & 떡볶이 무한리필 뷔페 맛은 내서타일 아님 살짝 이프로 부족 중고등학생들이 좋아할 것 같다 이곡동 식육식당! 주물럭이 땡길때 가는 곳 콩나물이 참 맛있다 파스쿠찌 샤인머스캣 그라니따, 더블치즈 케이크 아직 2월..
21.2.21. 나를 찾아 떠나는 여행 : 포항 영일대 해수욕장 3년만에 포항에 다시 놀러 왔다 정확히는 영일대 해수욕장을 ㅎㅎㅎ 작년에는 구룡포 호미곶을 갔다왔기 때문이다 바다 구경 좀 하고 ~ 배가 고파서 환여횟집을 다시 찾아갔다! 마침 브레이크 타임이 끝나기 10분전에 도착! 벌써 319번 번호표였다 ^^;; 브레이크 타임 후 25명 정도 대기였는데 금방 우리 차례가 되었다 예전에는 아빠다리 하고 앉아먹는 테이블이었는데 리뉴얼 하면서 식탁으로 다 바뀌고 3층까지 생겼다! 우린 2층으로 올라감 전에는 물회만 먹어서 물회와 회덮밥을 시켜보았다 물회는 여전히 맛있었고 회덮밥은 우리 스타일이 아니었다ㅠㅠ 매운탕이 진짜 맛있었다 배가 부른데도 국물에 자꾸 손이 가는 맛! 싹쓸이 하고 왔어용~ 밤에 다시 찍은 환여횟집 모습! 멀리서 보면 그냥 카페같다 인테리어 내서타일~ ..
중앙로 미원 회초밥 & 마카롱 중앙로 미원 회초밥입니다! 가격이 아주 저렴해요~ 오늘은 근단하게 생선초밥+우동을 먹었습니다 단돈 6,000원이라니 감동쓰ㅠㅠ 밑반찬도 풍부하죠! 귀여운 생선초밥 8개가 나와요 처음에는 언뜻 적어보일 수 있지만 6개쯤 먹으면 배부르다는...!! 일이만원짜리 초밥보다 더 맛있었어요 !!! 여기에 우동과 꽁치까지~~~ 완전 배부른 저녁식사였어요 재방문 백프로 ♥ 후식으로 CU 마카롱! 가격은 저렴하지만 약간 느끼하네요~! 역시 마카롱은 그래도 전문점이 좋은 것 같아요^^
11월 ~ 12월 첫째주 먹방 사진 염색물이 빠져서 다시 톤다운!! ㅎ_ㅎ 물 빠지지 마라ㅠㅠㅠㅠㅠㅠㅠ 스타벅스 텀쿠 + 생쿠 동시에 쓰기 자바칩 프라푸, 토피넛 라떼 근데 메뉴가 둘다 무거운 느낌쓰 자바칩 에스프레소 휘핑은 불변의 진리! 토피넛 라떼 맛있었움 성서 짱구막창 가성비 굳굳 막상 먹느라 막창 사진은 없음 ㅠ 여자 두분이서 운영하시는데 힘드실거 같다 나는 이런 긴 빼빼로가 죻아 서브웨이 플랫피자..... 음 돈 더주고 그냥 피자 먹거나 kfc치짜가 나음 동네빵집 케이쿠 블루쇼콜라 먹어보고 싶은건 먹어야 직성에 풀림ㅎ 운동가기전 ^^; 바뷔치 매참김밥 햄치즈 토스트 투썸 아이스아메 맛있더군!!!! 옆에 크로캉슈는 별로.. 동성로 홍대개미 연어덮밥 스테이크 덮밥 먹을땐 배불러서 그저 그랬는데 뒤늦게 생각나는 맛! 종로 황가야 샤브 ..
대구 동성로 닭도리탕 맵도리탕 위치는 228공원 근처, 쉐이크쉑 바로 건너편입니다 원래 쉑쉑 버거 먹을려다가 급 닭도리탕이 당겨서 간건 안 비밀! 하루에 정해진 양만 판매한다고 하는 맵도리탕은 전국 체인점이네요 ! 메뉴가 다양하던데 저희는 기본 맵도리탕을 했어요 ~ 먼저 애피타이저로 나오는 김치전 입맛을 돋우어주네요 김치전 맛있어요 그리고 생수 대신 헛개열매차가 있는데요 (물론 생수도 있어요) 원래 물은 한잔먹고 마는데 헛개열매차가 너무 맛있어서 한통 다 비웠어요....;; 직접 만들어서 그런지 정말 헛개차 먹으러 다시 오고 싶을 정도로 맛있었어요! 대파들과 함께 끓이는 맵도리탕 닭도리탕 감자가 아주 많아요! 보통맛으로 했는데 다먹고나니 매콤매콤 하지만 적당히 매워서 좋았어요 아참 우동사리도 추가해먹었답니당. 그리고 맵도리탕 필수 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