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DREAM CAFE

대구앞산카페/ 인스타감성카페 넘버더스타즈

 

 

 

 

 

 

이번에 포스팅할 곳은 앞산에 있는 카페 넘버더스타 입니다.
남부도서관에 공부하러 왔다가 예쁜 카페가 있다고 해서 와봤어요!

 

 

외관으로만 봐도 엄청 큰데요! 

원래는 대구은행 연수원 건물이었다고 합니다.



 

 



위치 : 대구 남구 현충로 54 (대명동 450-1)
영업시간 : 매일 09:00 ~ 23:00


현충로역 도보 5분거리이고, 카페거리를 걷다보면 나와요!
매장 앞에 주차공간도 크게 있어요^ㅇ^

하지만 카페가 큰 만큼 차도 사람도 많다는 점! 유의하시고 가면 좋을것 같아용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따끈따끈한 오픈축하 화환이 있네요

넘버더스타는 지하부터 지상2층까지 있어요 ~!!!

 

 

 


여기 사진에 보이는 건 1층의 1/4정도 랍니다

약 800평이라고 하는데 신월성 핸즈커피 포르테보다 훨씬 크답니당.

 

 

카운터와 주방은 이렇게 오픈되어 있어요!

하지만 카운터가 넓은거에 비해 생각보다 음료종류가 적다는 점이 아쉽네요ㅜㅜ

 

 

메뉴판입니당

여기 파스타류도 파는데 제가 못찍었나봐요 ㅠ.ㅠ!!

 

 

빵도 다양한 종류로 준비되어 있어요
저는 사진에는 뒷편에 있는 허니브레드를 먹었답니당.


그런데 가격이 착하지 않아요 T_T..
개인적으로 왼쪽상단에 있는 흰색봉우리같은빵 한번 먹어보고 싶네용ㅎㅎㅎ
오늘은 허니브레드가 더 끌려서 다음기회에 먹기로!


넘버더스타즈 올때는 끼니를 거르고 와야겠어요
밥대신 맛있는 빵 왕창 먹어야하니깐요 ㅎㅅㅎ

 

 

저희는 2층으로 올라왔어요! 2층은 훨씬 넓답니당.

좌식 테이블도 있고 방석, 담요 등도 추가로 가져갈 수 있구요

 

 

요로코롬 뭔가 사랑채 같은 ? 공간도 있어요!

저런 자리가 2곳 있는데 이미 주인이 있더라구요 ㅠ_, 다음을노려봅니당 ㅎㅎ
문이나 커텐이 있으면 더 좋을거같긴 한데 스킨십의 문제가 있겠네요  

 

 

여기는 간이침대?간이쇼파? 가 있는 공간인데요!
분명 제가 이렇게 사진을 찍었을 때는 아무도 없었는데


한팀이 가니까 한시간만에 금방 다 차더라구요 :)


처음에 오빠가 저기 가자고 했는데 제가 거절했거든용.
저희는 공부하러 온거라 불편할거같아서요


나중되니 초반에 한번 가볼껄 싶더라구용
근데 저자리는 창가쪽이라 추워서 오래는 못 있을거같아요 @.@!

 

 

넘스타 아인슈패너

아이스 아메리카노

허니브레드



허니브레드 써느라 힘들었어용 ㅎㅅㅎ;;

맛은 엄청 달고 맛있어요 후회없는 맛이예요

 

 

 

카공했던 흔적이예요 (ㅎㅎ)

처음에는 좌식테이블에 있다가 추워가지고 자리를 옮겼습니다

구석탱이지만 조용하고 괜찮은거같아요!




이상 대형 인스타 감성 카페 넘버더스타즈 후기였습니다!


평점 ★★★★★